광고
광고
연예

‘톱스타 유백이’ 네티즌 뜨거운 반응 “전소민 너무 사랑스러워” “티격태격 김지석-전소민만으로 꿀잼각” “메이킹 많이 풀어주세요” “김지석-전소민 케미 기대”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10/29 [08:14]

‘톱스타 유백이’ 네티즌 뜨거운 반응 “전소민 너무 사랑스러워” “티격태격 김지석-전소민만으로 꿀잼각” “메이킹 많이 풀어주세요” “김지석-전소민 케미 기대”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10/29 [08:14]

tvN 새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의 ‘대체불가 깡므파탈(깡순+팜므파탈)’ 매력이 담긴 캐릭터 티저가 첫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안방극장에 배꼽 강탈주의보를 예고하는 전소민의 하드캐리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절로 급상승시킨다.


‘빅 포레스트’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금)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제작 tvN)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지붕뚫고 하이킥’을 집필한 이소정·이시은 작가와 ‘응답하라 1988’-‘내 귀에 캔디’를 연출한 유학찬 감독 등 초특급 흥행 제작진과 함께 김지석-전소민-이상엽 등 배우들의 파격적인 코믹 변신을 예고하는 tvN 불금시리즈 야심작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 <스틸> tvN ‘톱스타 유백이’ 캐릭터 티저 캡처     © 강새별 기자


그런 가운데 지난 27일(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 ‘톱스타 유백이’ 캐릭터 티저 2종(https://tv.naver.com/v/4371005)은 ‘여유롭지만 필요할 땐 박치기로 멧돼지도 잡는다는 100% 청정 섬소녀’ 전소민(오강순 역)의 끝판 매력이 가득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문명단절 외딴섬’ 여즉도로 유배 온 톱스타 김지석(유백 역)을 향해 거침없이 소름 세례를 퍼붓는 것은 물론 푸드파이터 못지 않은 먹성으로 비빔국수를 한 입에 호로록 흡입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배꼽을 강탈한다. 특히 숟가락 하나만 손에 쥐어주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가슴 속 깊은 곳에서 솟구쳐 올라오는 춤꾼 DNA를 폭발, 남다른 꿀렁 웨이브를 뽐내는 전소민의 여즉도 스웩이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수직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여즉도에서의 파란만장한 강제 유배 2주 생활을 예고하는 김지석의 캐릭터 티저(https://tv.naver.com/v/4371003)가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럭셔리한 욕조에서 거품 목욕을 즐기던 허세작렬 톱스타는 온데간데 없이 허름한 초가집 아래 샤워를 빨간 고무대야로 대신해야 하는 안타까운 신세가 된 것. 특히 자신의 자랑스런 국보급 복근에도 눈 하나 깜빡이지 않는 전소민과 끊임없이 웃음을 터트리는 으르렁 케미를 발산하는 등 두 사람의 역대급 大 환장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톱스타 유백이’ 캐릭터 티저 영상 공개 후 각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 등에서는 “둘이 눈 마주친 채 뭐? 뭐? 이러는 장면 어떤 상황일지 궁금하다”, “재밌겠다! 김지석-전소민 케미 기대”, “너무 귀엽다~ 기대할게요”, “김지석-전소민 티격태격하는 모습만 봐도 꿀잼각”, “소민이 너무 사랑스러워”, “메이킹 많이 많이 풀어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tvN 불금시리즈 야심작 ‘톱스타 유백이’는 외딴섬에 강제 유배당한 톱스타와 슬로 라이프 섬처녀의 문명출동 로맨스. ‘빅 포레스트’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금) 밤 11시 첫 방송된다.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