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라디오스타' 강기영, 여자친구와 파격적인 첫 만남 FULL 스토리 공개! ‘짜릿+설렘’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4/23 [09:18]

'라디오스타' 강기영, 여자친구와 파격적인 첫 만남 FULL 스토리 공개! ‘짜릿+설렘’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04/23 [09:18]



배우 강기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와의 파격적인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신부를 위한 프러포즈를 선보이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변우민, 강기영, 이현진, 정이랑이 출연하는 ‘신비한 배우 사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강기영은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을 통해 명품 조연으로 자리매김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 예능에서 탁월한 예능감을 뽐내며 예능인으로서의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했다.

 

강기영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한다. 그는 술자리에서 여자친구를 처음 만났다고 밝히며 모두를 집중시켰는데, 영화를 방불케 하는 파격적인 첫 만남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또한, 강기영은 결혼을 앞두고 예비 신부를 위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해 기대를 불러모은다. 그녀만을 위한 특별한 세레나데를 선보인 것. 진심이 담긴 그의 노래에 스튜디오가 감동의 물결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강기영은 출연 광고만 약 100편이라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거 광고 모델로 활발히 활동했던 그는 온갖 균(?)과 쫄쫄이를 섭렵했다고. 이후 광고계에서 흥망성쇠를 다 겪었다고 말하며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강기영은 무명 시절 공황 장애를 겪었다고 털어놓는다. 한숨을 하도 많이 쉬어서 과호흡까지 왔다고. 과연 그를 한숨 쉬게 했던 안타까운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강기영은 함께 일한 제작진들에게 항상 다시 러브콜을 받는다고 고백한다. 그는 제작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과 동시에 뜻밖의 비법(?)을 털어놓으며 모두를 웃음 짓게 할 예정이다.

 

강기영은 장혁 때문에 죽을 뻔한 사연도 털어놓는다.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촬영 중 장혁의 넘치는 ‘연기 열정’에 실제로 목숨의 위협을 느꼈다고 전하며 궁금증을 드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에는 강기영을 비롯해 변우민, 이현진, 정이랑이 신비한 매력을 뽐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였다고 알려져 기대를 증폭시킨다.

 

더불어 이번 주 스페셜 MC로 허경환이 합류해 욕망과 열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스튜디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강기영의 로맨틱한 세레나데는 오는 2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