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김사권, 눈부신 햇살 속에 빛나는 부드러운 미소와 젠틀한 매력, 여름아 부탁해, 포스터 촬영현장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4/24 [11:42]

배우 김사권, 눈부신 햇살 속에 빛나는 부드러운 미소와 젠틀한 매력, 여름아 부탁해, 포스터 촬영현장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04/24 [11:42]

 배우 김사권이 <여름아 부탁해>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KBS 1TV 새 저녁 일일연속극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연출 성준해)에서 스타 성형외과 의사 ‘한준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인 배우 김사권이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  사진출처 / 미스틱스토리   © 문화예술의전당


공개된 사진 속 김사권은 깔끔하게 정리된 헤어스타일과 셔츠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눈부신 햇살을 가리듯 한 손을 든 포즈와 부드러운 미소로 젠틀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진행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김사권은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아역 배우를 챙기는 자상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한 김사권은 지난해 7월 종영한 SBS <기름진 멜로>에서 ‘용승룡’ 역으로 첫 악역에 도전,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아내밖에 모르는 사랑꾼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해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사권이 출연하는 KBS 1TV 새 저녁 일일연속극 <여름아 부탁해>는 <비켜라 운명아> 후속으로 4월 29일 첫 방송된다.

 

[홍수정 기자] cobaltblu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