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낭만닥터 김사부2’ 박효주, 거침없는 돌직구+마이웨이 캐릭터로 ‘시선집중’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1/15 [10:29]

‘낭만닥터 김사부2’ 박효주, 거침없는 돌직구+마이웨이 캐릭터로 ‘시선집중’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1/15 [10:29]

 

배우 박효주가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거침없는 돌직구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박효주는 극 중 박민국(김주헌 분)의 스탭으로 상당히 권위적이고 무뚝뚝한 마취과 전문의 심혜진 역을 맡았다.


지난 14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연출 유인식/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는 본원 거대병원 사람들의 국방장관 2차 수술 집도 장면이 그려졌다. 심혜진은 박민국의 눈치를 보는 양호준(고상호 분)과는 달리 “어우! 깨끗하게 됐네?”라며 김사부(한석규 분)의 내공이 드러나는 깔끔한 수술 실력에 감탄하며 “역시 고수의 손길은 다르네.. 생각보다 별로 할 일이 없으시겠어요 박교수님.”이라며 거침없는 직설화법을 선보였다.


또한 2차 수술 녹화 사본이 담긴 USB를 확보하려는 차은재(이성경 분)에게 외형이 비슷한 USB를 빌려주면서, 의료 과실 고소 위기에 처한 김사부의 오해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면서 사이다 전개를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박효주가 열연하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SBS ‘낭만닥터 김사부2’ 방송화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