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부러우면 지는거다’ 장성규-장도연 등, ‘잡았다 요커플!’ 리얼 커플의 찐~러브스토리 포착!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3/02 [10:00]

‘부러우면 지는거다’ 장성규-장도연 등, ‘잡았다 요커플!’ 리얼 커플의 찐~러브스토리 포착!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3/02 [10:00]

 

오는 3월 9일 월요일 밤 11시 첫방송을 앞둔 MBC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가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 ‘부럽패치’ 군단의 5인 5색 리액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트렌치 코트와 카메라로 무장한 ‘부럽패치’ 군단이 리얼 커플들의 찐~ 러브스토리 앞에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3월 9일 밤 11시 첫방송 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 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 김진용) 측은 2일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 ‘부럽패치’ 군단의 현실 리액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거대한 카메라 앞에 선 ‘부럽지’ 5MC는 제각기 다른 표정과 분위기를 보여줘 눈길을 모은다. 트렌치 코트를 맞춰 입고 카메라로 ‘부럽패치’ 군단을 완성한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

 

이들은 카메라 렌즈를 통해 리얼 커플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PD, 최송현-다이버 남친’ 세 커플의 찐~ 러브스토리를 포착한 순간의 현실 리액션을 보여준다.

 

두 손으로 턱받침 포즈를 취해 한껏 부러움을 발산하는 장성규, 입을 다물지 못하고 흠뻑 빠져든 장도연, 할말 많아 보이는 허재를 비롯해 궁금증에 반짝이는 눈빛을 뿜어내는 전소미와 라비까지. 과연 이들이 본 카메라 속 커플들의 모습은 어떨지 더욱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초등학교 첫사랑과 10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찐사랑꾼’ 장성규와 365일 연애를 계획 중인 장도연의 티키타카 케미는 큰 웃음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또한 실제 연애 중인 아들을 키우며 그들의 사랑이 궁금한 아버지이자 ‘농구대통령’ 허재, 그리고 진짜 요즘 세대의 연애와 사랑관을 보여줄 전소미-라비의 솔직 입담이 더해져 세대를 아우르는 풍성한 이야기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티저를 통해 세 커플의 파격적인 커플 영상과 이를 보고 충격을 받은 5MC들의 모습이 깨알처럼 공개된 가운데, 다음주 9일 첫방송에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들이 공개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상상을 뛰어넘는 ‘로맨틱 모먼트’ 폭격으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로맨스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줄 ‘부럽지’. 과연 ‘부럽패치’ 5MC가 커플들에게 지지 않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할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오는 3월 9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