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김보라, 몽환적인 눈빛과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 집중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3/05 [10:05]

배우 김보라, 몽환적인 눈빛과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 집중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3/05 [10:05]

 

 

배우 김보라의 청순함을 가득 담은 2020 봄시즌 ‘PRISM SPRING’ 화보가 공개됐다.

 

가방 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김보라는, 청순미에 더해진 몽환적인 분위기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보라는 발랄한 소녀의 모습에서 여성스러운 여인의 모습까지 매 컷마다 매력적인 비주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봄 스타일링을 고급스럽고 트렌디하게 선보였다.

 
이어, 브랜드 관계자는 “신선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김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타켓감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마르헨제이와의 시너지를 기대하기에 충분하다.” 라고 전했다.

 
또, 김보라는 여러 다양한 의상과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길어지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상큼하고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스태프들의 찬사를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최근 김보라는, 풍부한 감정과 깊은 연기력으로 드라마 ‘터치’에서 사랑스럽고 당찬 한수연으로 분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마무리 지었다.

 

한편, 다양한 매력의 봄시즌 화보는 마르헨제이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며, 김보라는 채널A 드라마 ‘터치’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 제공- 마르헨제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