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루갈' 최진혁 VS 박성웅, 시선 압도하는 美친 흡인력! 심박수 높이는 짜릿한 예고편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3/05 [10:03]

'루갈' 최진혁 VS 박성웅, 시선 압도하는 美친 흡인력! 심박수 높이는 짜릿한 예고편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3/05 [10:03]

 

‘루갈’이 이제껏 본 적 없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28일(토) 첫 방송되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루갈’(연출 강철우, 극본 도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리옌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극강의 흡인력으로 심박수를 높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30초 안에 압축된 인공눈 히어로 강기범(최진혁 분)의 핏빛 서사가 호기심을 증폭한다.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잔혹한 범죄조직 아르고스에 의해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를 그린 작품. 특수경찰조직 루갈과 범죄조직 아르고스의 숨 막히는 한판승부가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여기에 OCN의 레전드 작품을 이끈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부터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까지 ‘액션 최적화’ 배우들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별화된 세계관을 흥미롭게 펼쳐낼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은 단 30초 만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아내를 잃고 피투성이가 된 강기범. 고통으로 일그러진 그의 시야가 흐려지고, 섬뜩한 미소를 짓는 황득구(박성웅 분)가 모습을 드러낸다. “복수는 당한 놈들이나 하는 거야”라는 황득구의 조소가 섞인 말에도, 강기범은 오직 그 복수를 위해 다시 태어난다. “이제야 제대로 보이네”라는 한 마디와 함께 부활한 강기범. 목숨을 건 수술 끝에 ‘인공눈’을 장착한 그는 복수의 일념을 다진다.

 

그러나 ‘절대 빌런’ 황득구는 만만치 않은 상대다. “뭘 위해서 이딴 짓거리를 저지르는 거야?”라는 강기범의 질문에 황득구는 “처음 살인을 하고 나니 절대 돌이킬 수 없는 쾌감이랄까”라며 잔혹하게 웃는다. 그를 잡기 위해 루갈멤버들이 합세한다. 한태웅(조동혁 분), 송미나(정혜인 분), 이광철(박선호 분)까지 최강의 인간병기들이 뭉친 루갈의 팀워크가 기대를 증폭한다. “지금부터 넌 내 방식대로 잡는다”는 강기범의 선전포고와 함께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물 ‘루갈’의 문이 열린다.

 

참신한 세계관 위에 펼쳐진 선과 악의 대립 구도는 긴장감을 자아내며 단번에 흡인력을 높인다. ‘인공눈 히어로’ 강기범의 서사가 담긴 짧은 영상은 시작부터 흥미진진하다. ‘악의 귀환’을 알리는 박성웅의 절대 카리스마 역시 시선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한국형 액션 히어로물’을 완성해나갈 특수경찰조직 루갈의 시너지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기대감을 높인다. 막강한 정보력과 강력한 힘, 빠른 스피드에 비상한 전술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인간병기들의 활약은 그 자체로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다. 이제껏 보지 못한 액션 히어로들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예고편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에서는 “예고편부터 속도감 장난 아니다”, “최진혁 히어로랑 너무 잘 어울린다”, “루갈 서사 되게 치밀한 듯”, “벌써 뒷얘기 궁금하다”, “박성웅 분위기 진짜 강렬하다”, “여기가 액션 맛집인가요”, “영화 예고편 같다”, “정혜인 더 보여주세요! 벌써 멋있음”, “조동혁, 박선호 캐릭터 기대된다”, “설정 진짜 신박하다. 본방사수 예약”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루갈’은 ‘토일 오리지널’로 편성을 변경해 오는 3월 28일(토)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OCN ‘루갈’ 예고 영상 캡처

예고영상= https://tv.naver.com/v/12693889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