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배해선, '출사표' 대본 인증샷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7/01 [11:01]

배우 배해선, '출사표' 대본 인증샷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7/01 [11:01]

 

 

배우 배해선이 ‘출사표’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tvN ‘호텔 델루나’, tvN ‘하이바이, 마마!’ 등 다수의 작품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신스틸러에 등극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해선이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겅, 연출 황승기, 최연수,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이하 ‘출사표’)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출사표’는 민원왕 구세라(a.k.a 불나방)가 구청에서 참견도 하고 항의도 하고 해결도 하고 연애까지 하는 오피스 로코 드라마로 배해선은 극 중 엘리트 구청장이자 욕망의 정치인, 소통 아닌 ‘쇼통’의 대가 여성 구청장 원소정 역을 연기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출사표’ 1회 대본을 들고 첫 방송 시청을 독려하고 있는 배해선의 모습이 담겼다. 그녀는 구청장 이미지에 걸맞은 은근한 카리스마를 풍기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에 새로운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찾는 배해선이 이번 작품에선 어떤 활약으로 극을 풍성하게 만들지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오늘(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