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이세영, 새로운 매력 뽐낸 화보 공개 … ‘떠오르는 분위기 여신’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0/12/22 [11:21]

배우 이세영, 새로운 매력 뽐낸 화보 공개 … ‘떠오르는 분위기 여신’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0/12/22 [11:21]

 

 

 

배우 이세영의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담은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매 작품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력을 펼치며 ‘믿보배’로 등극한 이세영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분위기와 매력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세영은 니트와 코트,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 등 쉽고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르미아의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모던한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더불어 베이지 〮 브라운 〮 카키 〮 그레이 등 포근한 시즌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들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내추럴 무드를 연출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 배우 이세영, 새로운 매력 뽐낸 화보 공개 … ‘떠오르는 분위기 여신’  © 문화예술의전당

 

▲ 배우 이세영, 새로운 매력 뽐낸 화보 공개 … ‘떠오르는 분위기 여신’  © 문화예술의전당






화보 속 이세영이 착용한 의상은 모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르미아(le MIA)’ 제품이다. 다양한 소재, 색감이 돋보이는 자켓과 코트는 정교한 테일러링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어떤 스타일에서도 전체 룩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블라우스와 니트는 벌룬 슬리브, 절개 디테일 등의 포인트와 함께 여성스러운 곡선을 살려주는 실루엣으로 완성되어 더욱 우아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이세영은 이외에도 와이드 팬츠, 버뮤다 팬츠 등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세영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세영,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화보도 잘 찍어”, “또 한 명의 분위기 여신 탄생”, “이세영 화보 패션 너무 고급스러워”, “이세영 화보 스타일링 완전 내 취향 저격”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세영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 변신이 담긴 화보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20201년 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제공-르미아(le MIA) >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