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미결처리반 Q: 침묵의 암살자 > 1월 27일(목) 바로 오늘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 오픈!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1/29 [06:23]

< 미결처리반 Q: 침묵의 암살자 > 1월 27일(목) 바로 오늘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 오픈!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1/29 [06:23]

‘유시 아들레르 올센’ 초대형 베스트셀러 원작!

진실을 좇는 추격이 시작된다!

< 미결처리반 Q: 침묵의 암살자 >

 

 

북유럽 대표 추리 소설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

<미결처리반 Q> 시리즈 그 다섯 번째 이야기!

1월 27일(목) 바로 오늘 IPTV & VOD 서비스 오픈!

 

▲ 미결처리반 Q: 침묵의 암살자   © 문화예술의전당

전 세계 40여 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2천만 부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운 추리 소설의 거장 작가 ‘유시 아들레르 올센’의 초대형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하여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된 영화 < 미결처리반 Q: 침묵의 암살자 >가 1월 27일(목) 바로 오늘 IPTV &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목: 미결처리반 Q: 침묵의 암살자

| 원제: The Marco Effect, Marco effekten

| 감독: 마틴 잔드블리엣 | 주연: 율리히 톰슨, 자키 유세프, 소피 토르프, 루보시 올라

| 수입/배급: (주)콘텐츠판다 | 개봉: 2022년 1월 27일]

 

“모든 것은 조작된 목격에서 시작되었다!”

<랜드 오브 마인> 마틴 잔드블리엣 감독

& 덴마크 국민 배우 율리히 톰슨 주연의 최강 조합!

원작을 뛰어넘는 짜릿한 스릴로 안방 1열 사로잡는다!

 

독창적이고 촘촘한 전개의 플롯으로 북유럽을 둘러싼 모든 사회적 이슈를 조명하며 전 세계 수많은 독자들을 사로잡은 ‘유시 아들레르 올센’ 작가의 소설을 영화화한 <미결처리반 Q: 침묵의 암살자>를 1/27(목) 바로 오늘부터 안방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실종자의 여권을 소지한 집시 소년 ‘마르코’가 체포되자, 불과 2주 만에 종결된 실종사건을 다시 수사하며 수많은 범죄에 가려진 진실을 좇는 형사 ‘칼 마크’와 특수부서 미결처리반 Q팀의 추격을 그린 범죄 서스펜스 스릴러 <미결처리반 Q: 침묵의 암살자>는 2007년부터 지금까지 출간된 8편 모두 연이어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히트작이다.

 

칼 마크 형사가 이끄는 특별수사반 Q의 활약을 그린 시리즈 소설 중 다섯 번째 이야기 『마르코 효과(The Marco Effect)』를 원작으로, 범죄 스릴러 영화팬들 사이에서 일찌감치 웰메이드 작품으로 인정받은 <미결처리반 Q>는 전편들과 다르게 감독, 출연 배우, 제작진 등 모두 새롭게 참여하여 이전 시리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영화는 지뢰 해체 작업에 동원된 독일 소년병들의 이야기를 통해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한 <랜드 오브 마인>으로 제89회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노미네이트, 제40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및 제88회 전미비평가위원회상 외국어영화상 TOP 5, 제45회 로테르담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 등 세계 유수영화제에서 주목받으며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은 마틴 잔드블리엣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원작에 새로운 재해석을 더해 그가 가진 특유의 스타일로 장르적 매력을 극대화시켜 추적 스릴러에 목말라있던 관객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다시, 뜨겁게 사랑하라!> 수잔 비에르 감독의 <브라더스>(2004)로 유럽영화상 시상식 유럽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제52회 산세바스티안 국제 영화제에서 은조개상-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탁월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킹덤 오브 헤븐><더블 스파이><인터내셔널><인 어 베러 월드><더 씽><사랑의 시대> 등 수많은 작품 활동으로 높은 인지도 쌓은 영화감독이자 프로듀서 겸 배우 율리히 톰센이 극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형사 ‘칼 마크’를 맡았다.

 

그는 거칠고 예민한 형사 캐릭터에 깊이 몰입하여 대사로 표현해낼 수 없는 캐릭터의 내면까지 표현해내 극의 완성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여기에 작곡가, 극작가, 연기자로 데뷔하여 연극, TV, 음악, 영화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하며 이름을 알린 <덴마크의 자식들>의 자키 유세프가 ‘칼 마크’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완벽한 형사 케미를 선보이는 ‘아사드’ 형사 역을 맡아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탄탄한 원작과 완벽한 연출로 탄생한 웰메이드 추격 서스펜스 스릴러 <미결처리반 Q: 침묵의 암살자>는 오늘 27일(목)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미결처리반 Q: 침묵의 암살자

원제: The Marco Effect, Marco effekten

원작: 유시 아들레르 올센 특별 수사반Q 시리즈 5번째 소설 『마르코 효과(The Marco Effect)』

수입/배급: (주)콘텐츠판다

감독: 마틴 잔드블리엣

주연: 율리히 톰슨, 자키 유세프, 소피 토르프, 루보시 올라

장르: 범죄 서스펜스 스릴러

상영시간: 125분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

개봉일: 2022년 1월 27일

 

Synopsis

조작된 채 종결된 4년 전 실종사건…

유일한 목격자의 침묵에 숨겨진 진실이 밝혀진다!

 

실종된 공무원의 여권 소지 혐의로 국경 통제소에 14세 집시 소년 마르코가 체포되자

칼 마크와 그의 미해결 처리부서 Q팀은 여권과 관련된 과거 미결 실종사건에 대해 몇 가지 의심스러운 요소를 발견하게 된다.

 

사라진 공무원은 실종 직전 소아성애 혐의로 기소되고,

이 사건은 이례적으로 2주 만에 빠르게 종결되었다는 것.

 

더 많은 단서를 찾기 위해 담당했던 형사와 실종자의 가족, 그리고 피해자까지 찾아가 보지만 제대로 된 실마리를 찾지 못한다. 정신적인 충격으로 모든 대화를 거부하고 침묵만 유지했던 유일한 목격자 소년 마르코가 갇혀있던 보호소에서 도주하고, 그 뒤를 추적하면서 어둠에 가려져 있던 범죄자들과 덴마크 금융계의 지원금 횡령, 수많은 사기 사건들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 < 미결처리반 Q > 시리즈 포스터     ©문화예술의전당

▲ < 미결처리반 Q > 시리즈 포스터     ©문화예술의전당

▲ < 미결처리반 Q > 시리즈 포스터     ©문화예술의전당

▲ < 미결처리반 Q > 시리즈 포스터     ©문화예술의전당

▲ 미결처리반 Q: 침묵의 암살자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보란 개인전 ‘영원을 외치며 사라지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갤러리 도스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