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서바이벌리스트 >-< 컨테이젼 >< #살아있다 >와 함께 코로나 시대에 더욱 조명 받는 팬데믹 액션 스릴러 < 서바이벌리스트 >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2/16 [07:09]

< 서바이벌리스트 >-< 컨테이젼 >< #살아있다 >와 함께 코로나 시대에 더욱 조명 받는 팬데믹 액션 스릴러 < 서바이벌리스트 >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2/16 [07:09]

오는 2월 24일 개봉을 앞둔 팬데믹 액션 스릴러 < 서바이벌리스트 >가 코로나 시대를 맞아 조명 받은 스릴러 영화들과 함께 주목해야 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어 화제다.

 

[수입: 씨네라인월드㈜ | 배급: ㈜라이크콘텐츠

| 감독: 존 키스 | 출연: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존 말코비치, 제나 리 그린, 루비 모딘] 

 

통제불능의 바이러스가 인류를 덮쳤다!

<컨테이젼><#살아있다>이어 뜨거운 화제성 담은 <서바이벌리스트>!

코로나 델타 확산 592일, 인류의 마지막 희망을 지키기 위한 치열한 사투!! 

▲ <서바이벌리스트> <컨테이젼> <#살아있다>  © 문화예술의전당

 

▲ <서바이벌리스트> <컨테이젼> <#살아있다>  © 문화예술의전당

 

▲ <서바이벌리스트> <컨테이젼> <#살아있다>  © 문화예술의전당

인류를 덮친 통제불능의 바이러스를 그린 영화들이 코로나 시대를 대변하듯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오는 2월 24일 개봉하는 <서바이벌리스트>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폐허가 된 인류의 모습과 그 속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치열한 사투를 그리고 있어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컨테이젼>은 단 한 번의 접촉만으로 일어나는 원인불명의 죽음이 전 세계로 퍼져나가면서 혼란과 그 속에 숨은 음모론으로 위기에 노출된 인류의 대재난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작품명 자체가 감염, 전염을 뜻하는 영화는 코로나 사태가 일어나기 한참 전인 2011년 개봉했기에 더욱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개인에서 개인에게로, 국가 간의 이동을 통해 전 세계로 퍼져나가는 바이러스 전파 과정이 특히나 충격적이고 현실적이었기 때문이다.영화 속 장면 하나하나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떠올리게 하는 것은 물론 바이러스 발생 원인을 역순 구조로 되짚은 결말 또한 소름 돋게 만들었다.

 

한편 유아인, 박신혜 주연의 생존 스릴러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면서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등 모든 소통 수단을 잃은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극에는 세상과 단절된 채 홀로 남겨진 평범한 인물들이 생존자로 등장해 더욱 공감을 자아냈는데, 이는 신선한 K 좀비 열풍을 일군 스토리와 연출, 배우들의 연기력도 한몫 했지만 코로나 시대를 완벽하게 그려낸 영화라는 평가를 받으며 침체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흥행을 기록하기도 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바이러스와의 사투를 그려 화제가 된 흥행작들에 이어 오는 24일 개봉하는 <서바이벌리스트>는 인류의 89%가 사라진 전 세계, 코로나 바이러스의 면역력을 가진 ‘사라’를 이용해 새로운 세상을 시작하려는 ‘아론’(존 말코비치) 무리와 그들로부터 그녀를 지켜야 하는 전직 FBI 요원 ‘벤’(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의 치열한 사투를 그린 팬데믹 액션 스릴러로, 전 세계가 아직 해결하지 못한 코로나 바이러스를 직접적 소재로 다루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걷잡을 수 없는 바이러스 확산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세상에서 인류를 회생시킬 도구로 전락해버린 소녀 ‘사라’를 그 뒤를 쫓는 맹신도 ‘아론’무리로부터 지켜야 하는 전직 FBI 요원 ‘벤’의 치열하고 뜨거운 액션 사투를 그릴 예정이라 더욱 현실적인 공포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극강 스릴을 예고하고 있다. 

 

디스토피아 세상 속 생존 사투를 그린 팬데믹 액션 스릴러 <서바이벌리스트>는 오는 2월 24일 개봉한다. 

 

* About movie

 

제         목 : 서바이벌리스트

원         제 : The Survivalist

감         독 : 존 키스 

출         연 :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존 말코비치, 제나 리 그린, 루비 모딘

수         입 : 씨네라인월드㈜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 닝 타 임 : 90분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 2022.02.24

 

* Synopsis

 

바이러스가 인류를 덮쳤다.

생존자가 될 것인가, 희생자가 될 것인가!

 

전 세계 문명이 파괴된 코로나 팬데믹 1년 6개월 후.

 

가족을 지키지 못한 죄책감에 사로잡힌 전직 FBI 요원 ‘벤’은

스스로를 고립시킨 채 가족농장을 요새 삼아 홀로 살아남았다.

 

한편, 난민 수용소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아 탈출한 생존자 ‘사라’를 

바이러스 면역 항체를 보유한 인류의 해답이라 여긴 ‘아론’ 무리는 

그녀를 이용해 새로운 세상을 열겠다는 목표 아래 그 뒤를 쫓는다.  

 

은신처를 찾아 ‘벤’에게 온 ‘사라’를 지키기 위해

그는 자신의 무기와 FBI 기술을 총동원해 그들을 포위한 ‘아론’에 맞서 대적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