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부기나이트 - 현실 공감 200% 대환장 블랙 코미디! ,< 범죄도시 > 시리즈, < 부산행 >< 마약왕 > < 택시운전사 > 천의 얼굴 최귀화 주연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2/17 [12:50]

부기나이트 - 현실 공감 200% 대환장 블랙 코미디! ,< 범죄도시 > 시리즈, < 부산행 >< 마약왕 > < 택시운전사 > 천의 얼굴 최귀화 주연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2/17 [12:50]

살아있는 오늘밤을 뜨겁게 불태우자! 

핵폭탄 예고로 갑작스럽게 찾아온 인생의 마지막 하루!

찌질한 삶에 다섯 명의 여자가 꼬이기 시작했다!

 

<범죄도시> 시리즈, <부산행><마약왕> 천의 얼굴 최귀화 주연

3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범죄도시> 시리즈, <부산행><마약왕><택시운전사> 등 수백만 관객들이 사랑한 한국 영화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펼치며 명품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최귀화가 주연을 맡은 블랙 코미디 <부기나이트>가 3월 개봉 소식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목: 부기나이트 | 감독: 김경엽 | 주연: 최귀화, 이시원, 박환희 김희정, 장혜원, 백주희 | 제공 및 배급: ㈜라온컴퍼니플러스 | 제작: ㈜콘텐츠 지(Contents G) | 개봉: 2022년 3월]

 

충무로 명품 배우 최귀화, 일탈 꿈꾸는 금발 캐릭터로 파격 변신!

현실 공감 200% 대환장 블랙 코미디! 

▲ 부기나이트 - < 범죄도시 > 시리즈, < 부산행 >< 마약왕 > < 택시운전사 > 천의 얼굴 최귀화 주연  © 문화예술의전당

 

안정적인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여러 차례 천만 관객 흥행을 이뤄낸 배우 최귀화 주연작 <부기나이트>가 다가오는 3월 개봉을 확정했다.

 

<부기나이트>는 핵폭탄 예고로 종말을 앞둔 평범한 K-회사원 ‘유빈’이 후회 없는 마지막 날을 보내던 중 우연히 만난 여자 5명과 엮이며 예기치 못한 극한 상황에 휘말리는 블랙 코미디이다.

 

영화 <부기나이트>는 북한의 갑작스러운 핵폭탄 발사 발표로 다음날이면 죽음을 맞이하는 독창적인 상황 아래, 평소 죽음을 갈망해왔던 주인공 ‘유빈’이 다섯 명의 여자를 만나 삶의 의지를 되찾아가는 이야기를 찰지고 거침없는 대사들로 유쾌하게 풀어내 현실 공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무런 목표 없이 의미 없는 삶을 살아가던 중소기업 회사원 ‘유빈’ 역에는 <범죄도시> 시리즈, <택시운전사>, <부산행>,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황금빛 내 인생] 등 영화와 각종 TV 드라마, 예능, 다큐 장르를 불문하고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연기파 배우 최귀화가 맡아 대표작을 경신한다.

 

최귀화는 그가 맡은 배역에 강도 높은 몰입을 위해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을 감행하는 것은 물론 말투와 성격까지 그대로 표현해내 이제껏 본 적 없는 반전 매력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각기 다른 다양한 색깔의 매력을 가진 5명의 여자 배우들이 최귀화와 극의 전개를 가득 채운다. ‘유빈’이 가장 급한 일을 해결하고자 들린 남자 화장실에서 마주친 ‘연주’는 영화 <들개>, <오케이! 마담> 및 드라마 [미생], [동백꽃 필 무렵], [엉클], TV 시사 교양 채널 [역사저널 그날] 패널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는 뇌섹녀 배우 이시원이 맡아 최귀화와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

 

‘연주’는 ‘유빈’에게 죽음에 대한 낭만을 심어주는 캐릭터로, 이전에 이시원이 보여줬던 이미지와 다른 독특하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를 내뿜으며 장르적 재미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유빈’의 어린 시절 첫사랑 ‘수경’은 인기 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최민지 역을 맡아 인형 같은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기 시작해 [질투의 화신], [너도 인간이니?], [지리산] 등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인 배우 박환희가 맡았다.

 

‘수경’은 시종일관 핵폭탄이 터지길 기다리던 ‘유빈’에게 삶에 대한 낭만을 일깨워주며 살고 싶게 만드는 인물로, 배우 박환희가 감탄이 절로 나오는 청순한 외모와 외모를 뛰어넘는 연기 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나이트에 도착한 ‘유빈’의 마음을 단번에 훔친 ‘경아’ 역에는 아역 배우서부터 지금까지 차근차근 필모를 쌓으며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희정이 참여해 이국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경아’에게 접근한 ‘유빈’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경아’ 친구 ‘유라’는 지난 2019년 웹드라마 [어서오세요 마녀상점]에서 혜지 역을 맡아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예 배우 장혜원이, 큰돈을 만지게 해 준다며 ‘유빈’에게 명함을 건넨 술집 ‘마담’ 역은 영화, 방송, 공연, 뮤지컬 등 수많은 작품에서 조연, 단역으로 강인한 인상을 남긴 배우 백주희가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3월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공 ‘유빈’이 살아있을 마지막 날을 화려하게 즐기기 위해 한껏 멋 부린 파격적인 최귀화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종말을 앞두고 가족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마지막을 보내는 것이 아닌, 파격적인 금발을 하고 나이트로 향하는 주인공의 모습은 폭소를 유발하며 ‘유빈’이 보낼 마지막 하루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어두워진 밤이지만 눈부시게 빛나는 도시 위로 떨어지는 핵폭탄을 바라보며 심각한 표정을 짓는 ‘유빈’은 과연 카피 “살아있는 오늘 밤을 불태우자!”처럼 원했던 멋진 하루를 보낼 수 있을지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명품 연기파 배우 최귀화와 다섯 여배우의 대환장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블랙 코미디 <부기나이트>는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부기나이트 (BOOGIE NIGHTS)

제작: ㈜콘텐츠 지(Contents G)

배급: ㈜라온컴퍼니플러스

감독: 김경엽

출연: 최귀화(유빈), 이시원(연주), 박환희(수경), 김희정(경아), 장혜원(유라), 백주희(마담)

장르: 블랙 코미디

상영시간: 90분

개봉일: 2022년 3월 예정

 

Synopsis

“살아있을 마지막 날, 오늘은 뭘 해도 되는 날이다”

 

북한의 핵폭탄 선전포고로 아수라장이 되어버린 세상,

몇 시간 전까지만 해도 지루하고 평범한 일상을 살던 ‘유빈’은

인생에 마지막이 될 하루를 즐기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나이트클럽으로 향한다.

 

남자 화장실에서 만난 ‘연주’부터

큰돈을 만지게 해 준다는 술집 마담,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경아’, ‘경아’ 대신 약속 장소로 나온 ‘유라’,

그리고 뜻밖의 장소에서 우연히 만난 첫사랑 ‘수경’까지

 

살아생전 데이트 한 번 못해본 ‘유빈’은 살아있는 하룻밤 동안

다섯 여자가 줄줄이 꼬이기 시작하면서 예기치 못한 사건 사고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