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 - 할리우드 액션 스타 돌프 룬드그렌과 스콧 앳킨스의 완벽한 호흡과 타격감 넘치는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2/23 [10:02]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 - 할리우드 액션 스타 돌프 룬드그렌과 스콧 앳킨스의 완벽한 호흡과 타격감 넘치는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2/23 [10:02]

“폭파까지 단 8시간! 300만 달러를 차지하라!”

타격감 200%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 메인 포스터 공개!

 

<아쿠아맨>, <익스펜더블> 시리즈 돌프 룬드그렌과 <엽문4: 더 파이널>, <닥터 스트레인지> 스콧 앳킨스의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캐슬 폴스: 머니 게임>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입: ㈜엔케이컨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 감독: 돌프 룬드그렌 | 출연: 돌프 룬드그렌, 스콧 앳킨스 | 개봉: 2022년 3월 17일]

 

돈 가방에 목숨 건 세 남자의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가 시작된다!

<캐슬 폴스: 머니 게임> 메인 포스터 대공개!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메인 포스터 대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할리우드 액션 스타 돌프 룬드그렌과 스콧 앳킨스의 완벽한 호흡과 타격감 넘치는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로 올봄 관객들을 사로잡을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은 퇴물 격투기 선수 ‘마이크’와 교도관 ‘에릭슨’, 범죄 조직 두목 ‘디콘’ 세 사람이 폭파 직전의 건물 안에 있는 300만 달러를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아쿠아맨>, <크리드 2>, <익스펜더블> 시리즈로 잘 알려져 있는 돌프 룬드그렌이 아픈 딸을 살리기 위해 숨겨진 돈 가방을 두고 처절한 싸움을 펼치는 교도관 ‘에릭슨’을 연기함과 동시에 영화의 메가폰을 잡아 노련함과 리얼함이 돋보이는 액션 연출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레거시 오브 라이즈>, <엽문4: 더 파이널>, <닥터 스트레인지> 등의 작품으로 차세대 할리우드 액션 스타로 자리매김한 스콧 앳킨스가 격투기 선수 ‘마이크’ 역을 맡아 돌프 룬드그렌과 함께 강력한 액션과 진한 파트너십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압도적인 분위기로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의 화려한 스케일을 짐작케 한다.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는 ‘에릭슨’과 ‘마이크’의 모습이 영화 속 두 주인공의 라이벌 구도를 잘 보여주어 ‘캐슬 하이츠 병원’에 숨겨진 돈 가방의 주인이 과연 누가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에릭슨’과 ‘마이크’ 아래 높게 솟은 건물이 커다란 폭발과 함께 무너지는 모습과 총을 겨누고 있는 검은 복장의 무리가 함께 등장해 이들의 머니 게임이 순조롭지만은 않을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폭파까지 단 8시간! 300만 달러를 차지하라!”라는 카피가 더해져 폭파 직전의 건물에서 300만 달러의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이들의 위태로운 한판 승부가 어떤 결말을 낳을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할리우드 액션 스타 돌프 룬드그렌과 스콧 앳킨스의 완벽한 액션 호흡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캐슬 폴스: 머니 게임>은 오는 3월 17일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원       제 : Castle Falls

▪감       독 : 돌프 룬드그렌

▪출       연 : 돌프 룬드그렌, 스콧 앳킨스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87분

▪개       봉 : 2022년 3월 17일

 

 

[SYNOPSIS]

 

한물간 퇴물 격투기 선수 ‘마이크’

아픈 딸의 수술비로 허덕이는 교도관 ‘에릭슨’

 

두 사람은 폭파가 예정된 ‘캐슬 하이츠 병원’에

300만 달러의 거금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각자의 사정으로 돈을 차지하기 위해 건물에 들어선 두 사람

하지만 돈을 노린 ‘디콘’과 그의 범죄 조직원들이 나타나

그들을 방해하기 시작하는데...

 

폭파까지 단 8시간, 캐슬이 무너지기 전에

숨겨진 300만 달러를 찾아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