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 메인 예고편 대공개!, 타격감 넘치는 시원한 리얼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3/04 [22:22]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 메인 예고편 대공개!, 타격감 넘치는 시원한 리얼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3/04 [22:22]

“목숨을 건 사투가 시작된다!”

거액의 돈 가방을 사이에 둔 세 남자의 머니 게임!

<캐슬 폴스: 머니 게임> 메인 예고편 대공개!

올봄 타격감 넘치는 시원한 리얼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캐슬 폴스: 머니 게임>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메인 포스터 대공개!     ©문화예술의전당

▲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     ©문화예술의전당

[수입: ㈜엔케이컨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 감독: 돌프 룬드그렌 | 출연: 돌프 룬드그렌, 스콧 앳킨스 | 개봉: 2022년 3월 17일]

 

화려한 액션과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세 남자의 한판 승부!

<캐슬 폴스: 머니 게임> 메인 예고편 공개!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로 올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캐슬 폴스: 머니 게임>이 화려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서사로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캐슬 폴스: 머니 게임>은 퇴물 격투기 선수 ‘마이크’와 교도관 ‘에릭슨’, 범죄 조직 두목 ‘디콘’ 세 사람이 폭파 직전의 건물 안에 있는 300만 달러를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는 각자 저마다의 사정으로 폭파 직전의 빌딩에 숨겨진 300만 달러를 찾기 위해 잠입한 세 남자의 이야기를 그렸다. 더 이상 링에 설 수 없게 된 격투기 선수 ‘마이크’와 아픈 딸을 살리기 위해 애쓰는 교도관 ‘에릭슨’의 사연은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가운데 돈 가방에 대한 정보를 입수한 ‘디콘’의 조직원들이 무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일촉즉발의 상황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세 남자 중 누가 돈 가방을 먼저 차지하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300만 달러를 사이에 두고 경쟁하는 ‘마이크’와 ‘에릭슨’의 라이벌 구도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파트너십까지 그리고 있어 진한 브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무기를 들고 폭파 직전의 ‘캐슬 하이츠 병원’ 건물에 들어선 ‘디콘’과 그의 조직원들의 위협적인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끈다.

 

다음 장면에서 건물 폭파 장치의 전원이 켜져 긴장감을 더하는 가운데 300만 달러의 돈 가방을 발견한 ‘마이크’가 이 돈을 노리는 ‘에릭슨’과 ‘디콘’ 조직원들 사이에서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쉴 틈 없이 계속되는 액션 시퀀스는 엄청난 타격감을 선사해 극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리얼 액션이 주는 시원함과 통쾌함을 예고한다.

 

‘마이크’와 ‘디콘’의 총격전에 “목숨을 건 사투가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네 정체나 좀 알고 죽이자”라는 대사가 더해져 보는 이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폭파 카운트다운과 함께 건물에서 뛰어내리는 ‘마이크’의 모습으로 예고편이 끝나면서 300만 달러를 사이에 둔 이들의 위태롭고 처절한 머니 게임이 어떻게 끝을 맺을지 궁금증을 유발해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재촉한다.

 

이처럼 메인 예고편 공개로 화려한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를 예고하며 관람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캐슬 폴스: 머니 게임>은 오는 3월 17일 개봉한다.

 

<캐슬 폴스: 머니 게임> 메인 예고편

 

[INFORMATION]

 

▪제       목 : 캐슬 폴스: 머니 게임

▪원       제 : Castle Falls

▪감       독 : 돌프 룬드그렌

▪출       연 : 돌프 룬드그렌, 스콧 앳킨스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87분

▪개       봉 : 2022년 3월 17일

 

[SYNOPSIS]

 

한물간 퇴물 격투기 선수 ‘마이크’

아픈 딸의 수술비로 허덕이는 교도관 ‘에릭슨’

 

두 사람은 폭파가 예정된 ‘캐슬 하이츠 병원’에

300만 달러의 거금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각자의 사정으로 돈을 차지하기 위해 건물에 들어선 두 사람

하지만 돈을 노린 ‘디콘’과 그의 범죄 조직원들이 나타나

그들을 방해하기 시작하는데...

 

폭파까지 단 8시간, 캐슬이 무너지기 전에

숨겨진 300만 달러를 찾아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보란 개인전 ‘영원을 외치며 사라지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갤러리 도스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