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경제

하림, 닭 한 마리에 순살 안심 더한 ‘순살 더드림 닭볶음탕용’ 출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2/03/16 [10:29]

하림, 닭 한 마리에 순살 안심 더한 ‘순살 더드림 닭볶음탕용’ 출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2/03/16 [10:29]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순살 더드림 닭볶음탕용’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순살 더드림 닭볶음탕용은 먹기 좋게 손질한 닭 한 마리에 담백한 순살 안심 부위를 더 넣은 제품이다. 그래서 이름도 ‘순살 더드림’이다. 평소 요리할 때 닭 한 마리로는 양이 부족한 듯하고, 두 마리를 사용하기엔 너무 많다고 느끼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 하림이 출시한 순살 더드림 닭볶음탕용 제품  © 문화예술의전당

 

매콤한 닭볶음탕 외에도 뜨끈한 국물로 몸보신하기 좋은 닭 한 마리 칼국수, 닭백숙 등으로 활용하기 편리하다. 특히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은 부드러운 안심이 넉넉하게 들어 있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뼈를 발라 먹기 어려워하는 아이가 먹기에도 좋다.

 

순살 더드림 닭볶음탕용은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대형 마트와 중소형 마트 등으로 판매처를 늘릴 계획이다.

 

하림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아이들이 먹기 좋은 신선한 순살 안심을 더한 순살 더드림 닭볶음탕용을 선보였다며, 푸짐함과 신선함을 모두 잡은 순살 더드림 제품으로 온 가족이 맛있는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 논란과 노매드 크리틱(Nomad Critic)의 폭로, "없던 일로 하기엔 이미 늦었습니다"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