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놀면 뭐하니?’ 이이경, 신들린 촉 발휘…기세 역전? ‘진도준하 기다려라’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1/20 [16:39]

‘놀면 뭐하니?’ 이이경, 신들린 촉 발휘…기세 역전? ‘진도준하 기다려라’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1/20 [16:39]

‘놀면 뭐하니?’ 형사 2팀 막내 이이경이 신들린 촉을 발휘하며 형사 1팀의 수사를 바짝 추격한다.

 

1월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납치된 ‘재벌집 내놓은 막내아들’ 진도준하(정준하)를 찾기 위한 ‘놀뭐 경찰서’ 형사들의 수사가 이어진다.

 

이날 형사 2팀 윤개상(하하)∙미친 개(신봉선)∙석구(이이경)는 유팀장(유재석)의 형사 1팀 보다 한발 늦게 납치 차량이 있는 장소에 도착해 실랑이를 벌인다. 뒤늦게 형사 2팀은 납치 차량과 그 주변을 샅샅이 수색하기 시작한다.

 

이런 가운데 팀장 윤개상(하하)은 쓰레기봉투까지 뒤지는 열정을 발휘, 단서를 발견하고 환호한다. 이어 석구(이이경) 역시 형사 1팀이 놓친 단서를 차량에서 획득한다고 해, 과연 어떤 단서들을 찾아낸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막내 석구(이이경)는 신들린 촉을 발휘하며 형사 2팀 에이스로 거듭난다. 온 몸의 감각(?)을 곤두세운 석구는 단서들을 하나하나 조합해 진도준하(정준하)가 있는 위치에 다가선다고. 유팀장(유재석)의 형사 1팀을 꺾고 특진을 하려는 형사 2팀. 이들의 야망이 불타오른 수사 레이스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재벌3세 진도준하(정준하)는 어떤 팀이 먼저 구출할 것인가. ‘놀뭐 경찰서’ 형사들의 박빙의 승부가 펼쳐질 MBC ‘놀면 뭐하니?’는 1월 21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 ‘놀면 뭐하니?’ 이이경, 신들린 촉 발휘…기세 역전? ‘진도준하 기다려라’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