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 혼자 산다’ 기안84, 기라인은 먹기만 하는 팜유즈와 다르다! 코쿤-이주승 맞춤 커리큘럼 오침-차력 쇼-귀 파기 “나만 믿고 따라와!”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1/20 [10:35]

‘나 혼자 산다’ 기안84, 기라인은 먹기만 하는 팜유즈와 다르다! 코쿤-이주승 맞춤 커리큘럼 오침-차력 쇼-귀 파기 “나만 믿고 따라와!”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1/20 [10:35]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기라인'은 먹기만 하는 '팜유즈'와 다르다고 자신하며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 맞춤(?)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오침, 차력 쇼, 귀 파기 등을 준비해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오늘(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기안84의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 ‘기라인’ 영입기가 그려진다.

 

기안84는 기라인 후보(?) 코드 쿤스트, 이주승과 대학 시절 MT 느낌이 물씬 나는 대성리 숙소에서 본격 단합대회를 시작한다. 이주승은 기안84가 예약한 숙소에 100% 만족감을 드러내며 기라인 가입(?) 기대를 부풀린다.

 

기안84는 “먹기만 하는 팜유 라인과 기라인은 다르다. 나만 믿고 따라 와”라며 기라인에 진심인 모습을 자랑한다. 하지만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기라인은 절대 빡세게 안 해"라며 해야 할 일로 ‘15분 오침’을 소개해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을 벙찌게 한다.

 

기안84는 기라인 후보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의 취향을 반영한 철저한 커리큘럼을 준비했다고 자신한다. 해야 할 일 리스트를 빽빽하게 준비한 것은 물론, 본격적인 커리큘럼에 앞서 인사말 대본까지 준비해 온 것.

 

기안84는 먼저 이주승만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차력쇼를 하자며 호두를 꺼내 냅다 주먹으로 내려친다. 또 귀가 큰 코드 쿤스트를 위해 ‘귀 파기’를 실시한다.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은 뜻밖의 커리큘럼에 동공 지진이 온다. 또 "너희 하고 싶은 거 다 해"라고 자유를 주면서 자유가 없는 기대장의 일방통행에 의아해한다고.

 

온 신경이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이 재밌어 하는지에 쏠려 있던 기안84는 달라지는 동생들의 표정에 “그때부터 잘못됐다"며 아차 싶어 한다고 해 과연 기안84가 기대대로 기라인 영입에 성공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팜유 라인과는 다른 기라인의 신박한 회동은 오늘(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나 혼자 산다’ 기안84, 기라인은 먹기만 하는 팜유즈와 다르다! 코쿤-이주승 맞춤 커리큘럼 오침-차력 쇼-귀 파기 “나만 믿고 따라와!”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