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서정희-송지효-김소현-김지석-임사랑-카티아조, 6인6색 패션 화보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1/26 [09:32]

서정희-송지효-김소현-김지석-임사랑-카티아조, 6인6색 패션 화보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1/26 [09:32]

서정희-김소현-송지효-김지석-임사랑이 동화 속 주인공 같은 아름다운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들은 패션 디자이너 카티아조(katiacho)의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패션 화보에 참여해 각자의 매력을 담은 스틸과 영상을 26일 전격 공개했다.

 

포토그래퍼 김진아와 영상 디렉터 마사키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디자이너 카티아조의 기획으로 진행됐으며, 카티아조는 전체적인 기획뿐 아니라 직접 모델로도 참여했다. 특히 ‘시크릿 가든’이라는 치유의 정원을 콘셉트로 해, 배우 한명 한명이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토리로 화보를 기획했다.

 

이중 송지효와 김지석은 특유의 위트와 연기로 촬영 현장을 즐겁게 만들었으며,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사랑스러운 소프라노의 모습을, 발레리나 출신 임사랑은 나비 같은 춤선을 화보에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정희는 투병 후 처음으로 패션 화보에 참여했으며, 건강이 많이 회복된 모습으로 현장에서 열정적으로 일해 전 스태프들의 박수 세례를 받았다.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은 카티아조는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옷’을 통해서 표현하고 싶은 부분은 ‘사람을 편하게 하는 것, 따뜻하게 하는 것, 행복하게 하는 것, 아름답게 하는 것’”이라며 “30주년을 함께해준 5명의 스타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함을 전한다”고 밝혔다.

 

로맨틱하면서 따뜻한 카티아조의 감성이 담긴 이번 화보의 더 많은 스틸과 영상은 카티아조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디자이너 카티아조는 1993년 파리마레지구에서 데뷔했으며 파리 컬렉션, 서울컬렉션 등에 참여하여 주목받았다. 수많은 드라마의 의상을 담당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맹활약했다.

 

▲ 서정희-송지효-김소현-김지석-임사랑-카티아조, 6인6색 패션 화보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 서정희-송지효-김소현-김지석-임사랑-카티아조, 6인6색 패션 화보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 제공=카티아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