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오컬트 호러 < 트윈 > 3차 포스터 & 모션 포스터 공개! 극강의 공포와 혼란으로 시선 집중!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1/27 [08:48]

오컬트 호러 < 트윈 > 3차 포스터 & 모션 포스터 공개! 극강의 공포와 혼란으로 시선 집중!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3/01/27 [08:48]

 

올겨울 유일한 오컬트 호러 < 트윈 >이 3차 포스터와 소름 돋은 공포가 느껴지는 모션 포스터를 함께 공개해 시선을 끈다.

 

“두 명의 쌍둥이, 하나의 의심”

쌍둥이 중 한 명을 잃은 엄마의 눈에 비친 아이의 실체는?!

악마 숭배 이교 집단에 손발이 묶인 그녀의 운명은?

오컬트 호러 <트윈> 3차 포스터 & 모션 포스터 전격 공개!

 

▲ 오컬트 호러 < 트윈 > 3차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2월 8일 개봉을 앞둔 영화 < 트윈 >이 더욱 진한 공포가 느껴지는 3차 포스터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 트윈 >은 쌍둥이 중 한 명을 잃고 새 출발하려는 ‘레이첼’ 가족에게 다가오는 이교 집단의 광기와 사악한 진실을 담은 오컬트 호러.

 

공개된 3차 포스터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쌍둥이 아들 중 한 명을 사고로 잃고 슬픔에 잠긴 엄마 ‘레이첼’의 클로즈업된 얼굴이다.

 

어두운 조명 아래 자리한 그녀의 얼굴은 거칠게 마른 입술과 초점을 잃은 눈동자를 보이며 과연 그녀가 바라보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두 명의 쌍둥이, 하나의 의심’이라는 카피를 통해 사고에서 살아남은 아이 ‘엘리엇’과 엄마 ‘레이첼’ 사이에 어떤 숨겨진 진실이 존재하는지 초유의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레이첼’의 눈동자 속에 보이는 아이의 모습이 과연 죽은 ‘네이트’인지 살아남은 ‘엘리엇’인지 헷갈리면서 영화 속 ‘레이첼’이 마주하게 되는 극악의 공포와 혼란을 암시한다.

 

함께 공개된 모션 포스터에서는 모든 것을 체념한 듯 몽환적인 상태의 ‘레이첼’이 마른 화관을 쓰고 하얀 드레스를 입은 채 마을 사람들의 손에 잡혀 누워있는 모습이 보인다.

 

악마의 생명을 잉태시킨 후 악령의 부활을 이루려는 이교 집단과 그들에게 결박당한 채 서서히 붉은 눈물을 흘리는 ‘레이첼’의 모습은 영화가 선사할 소름 끼치는 공포를 실감 나게 전달하며 기대를 높인다.

 

‘레이첼’과 그녀의 가족이 과연 영화 속에서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지 그 충격적인 스토리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3차 포스터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한 오컬트 호러 영화 <트윈>은 오는 2월 8일 개봉 예정이다.

 

ABOUT MOVIE

 

제       목.  트윈

원       제.  The Twin

감       독.  타넬리 무스토넨

출       연.  테레사 팔머, 스티븐 크리, 트리스탄 루게리

수입 · 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러 닝 타 임.  108분

관 람 등 급.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2023년 2월 8일

▲ < 트윈 > 테레사 팔머! < 유전 > 토니 콜렛, < 미드소마 > 플로렌스 퓨 잇는 오컬트 여제 계보 완성하다!     ©문화예술의전당

▲ 눈을 뗄 수 없는 오컬트 호러! < 트윈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잉태된 공포, 이어지는 광기

 

쌍둥이 아들을 잃은 레이첼 가족을 향해

위로를 가장한 이교 집단의 손길이 뻗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