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성시경 신곡 ‘Blooming Today’ 21일 18시 발매… “나른한 봄날 연인의 모습 그려지는 곡”

전춘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5/19 [10:24]

성시경 신곡 ‘Blooming Today’ 21일 18시 발매… “나른한 봄날 연인의 모습 그려지는 곡”

전춘란 기자 | 입력 : 2023/05/19 [10:24]

▲ 성시경 신곡 ‘Blooming Today’ 21일 18시 발매… “나른한 봄날 연인의 모습 그려지는 곡”  © 문화예술의전당

 

“언제라도 내 곁에 있어줘… 단 하나의 내 사랑 꽃피는 오늘”

 

가수 성시경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전하는 역대급 프로포즈 명곡 ‘Blooming Today(블루밍 투데이)’가 공개된다.

 

레이블 최소우주는 2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FLO),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2’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로 성시경의 ‘Blooming Today’ 트랙A를 발매한다.

 

‘Blooming Today’는 발라드의 거장 성시경의 목소리로 스치는 추억이 아닌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은 연인의 사랑을 담은 노래다. 대한민국 대중 음악계의 거장 조동익이 작곡, 조동희가 작사했다. 누구나 프로포즈 곡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가사에 성시경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더한 것이 매력이다.

 

성시경은 이번 ‘Blooming Today’ 녹음 현장에서 “거장의 음악을 한번 불러보고 싶은 욕심이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닿았다”면서 “블루밍 투데이는 나른한 봄날, 햇살과 고양이가 있는 풍경 속에 늦잠 자고 일어난 연인의 모습이 그려지는 것 같은 곡이라 좋았다”고 밝혔다.

 

작사를 맡은 조동희 최소우주 대표는 “블루밍 투데이는 격정적인 사랑의 감정보다는 은은하면서 편안하지만 꾸준해서 강력한 힘을 가진 사랑을 표현했다”면서 “부르는 사람에 따라 풋풋한 사랑의 고백이기도, 일상에서 소소한 사랑 표현일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성시경 버전의 트랙A에 이어 ‘Blooming Today’ 트랙B는 성시경과 다른 경력, 장르, 성별의 뮤지션이 참여할 예정이며, 오는 6월 초 공개한다.

 

이미지 제공=프레인글로벌, 레이블 최소우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