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는 SOLO’ 14기 상철, 옥순에게 “이상형과 가까운 분”→영자에겐 “영자님으로 결정”..이중 고백?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5/19 [10:20]

‘나는 SOLO’ 14기 상철, 옥순에게 “이상형과 가까운 분”→영자에겐 “영자님으로 결정”..이중 고백?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5/19 [10:20]

 

▲ ‘나는 SOLO’ 14기 상철, 옥순에게 “이상형과 가까운 분”→영자에겐 “영자님으로 결정”..이중 고백?   © 문화예술의전당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 상철의 알쏭달쏭 로맨스가 발발한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4일(수) 방송을 앞두고 옥순과 영자 사이를 오가는 상철의 알 수 없는 러브라인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상철은 옥순에게 “방금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그렇게 얘기했다. 제가 말하는 이상형과 가장 가까운 분은 옥순님”이라고 적극 어필한다. 상철의 ‘거침없는 직진’을 본 MC 데프콘과 송해나는 “이건 거의 확정 아니냐?”, “‘나, 너 좋아’라는 말인데?”라며 두 사람의 커플 성사를 확신한다.

 

하지만 얼마 후 상철은 영자를 만나 “지금 얘기를 듣고 나서 (마음을) 결정했다. 영자님으로...”라고 영자에게 직진하겠다고 선언한다. 상철의 초특급 반전 발언을 들은 데프콘은 “봐라, 넘어갔어!”라고 갈대와 같은 상철의 마음을 꼬집는다.

 

급기야 데프콘은 “저 사람이랑 나랑 비슷한 것 같거든”이라고 폭풍 공감까지 한다. 옥순과 영자 사이를 오가는 ‘인기남’ 상철의 ‘찐 속내’가 과연 무엇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상철과 옥순, 영자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는 오는 24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 대통령, 북한 ICBM 발사에 강력 대응 지시, "북한 도발에 빈틈없는 대비 지시한 윤 대통령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