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예민한 Y존, 생분해 여성청결제로 클린하게 케어 - 씨드비, 안심케어 가능한 생분해 뷰티라인 ‘이슬 페미닌 포밍워시’ 추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5/31 [14:37]

예민한 Y존, 생분해 여성청결제로 클린하게 케어 - 씨드비, 안심케어 가능한 생분해 뷰티라인 ‘이슬 페미닌 포밍워시’ 추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3/05/31 [14:37]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다가오는 여름철 여성의 예민한 Y존을 자극 없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사의 생분해 여성청결제 ‘이슬 페미닌 포밍워시’를 제안했다.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습한 날씨로 인해 세균 번식이 활발해져 각종 바이러스 질환에 노출되기 쉽다. 대표적으로 여성에게는 질염 발병률이 높아지는데, 한 번 걸리면 쉽게 재발되는 것은 물론 악취와 가려움증까지 동반해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 이에 질염을 예방하고 여성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Y존 청결 관리가 중요하며, 외음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일반 비누나 바디워시 대신 여성청결제를 이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여성청결제는 민감한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꼼꼼히 따져 사용해야한다. 특히 Y존은 피부 장벽이 얇고 투과성이 높아 외부 요소에 취약하기 때문에 성분은 물론 세정 후에도 잔여물이 흡수되지 않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 씨드비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 문화예술의전당

 

◇ 97% 생분해로 남지 않는 씨드비 ‘이슬 페미닌 포밍워시’

 

씨드비의 ‘이슬 페미닌 포밍워시’는 97% 생분해가 가능한 여성청결제다. 계면활성제 및 잔여물이 Y존에 남지 않아 섬세하게 케어가 가능하고, 마무리감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에게 유익한 유산균 발효물 3종까지 함유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건강한 Y존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이슬 페미닌 포밍워시는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산부인과 전문의를 통한 테스트에서 Y존 사용 적합까지 마쳐 안정성을 입증했다. 또한 탈취력 테스트에서도 99.9% 이상의 탈취 효과를 보였으며, 항균 테스트에서는 질염의 대표 원인균인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에 대한 저해율이 99.9%로 우수한 항균력을 인정받았다.

 

이슬라인은 씨드비만의 가치와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긴 뷰티라인으로 △이슬 페미닌 포밍워시 △아침 이슬 비누 △이슬 바디 워시 △이슬 샴푸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전 제품 클린 성분, 비건 원료를 넘어 생분해 처방으로 안심 세정이 가능하고, 아미노산 계면활성제와 pH 약산성 포뮬러가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준다.

 

씨드비 ‘이슬라인’은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