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트랄랄라 브라더스’ 진해성 소개팅 포착, 알고 보니 연애 고수? “그린라이트!”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3/07/12 [01:01]

‘트랄랄라 브라더스’ 진해성 소개팅 포착, 알고 보니 연애 고수? “그린라이트!”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3/07/12 [01:01]

▲ ‘트랄랄라 브라더스’ 진해성 소개팅 포착, 알고 보니 연애 고수? “그린라이트!”  © 문화예술의전당




‘트랄랄라 브라더스’ 진해성이 여심저격남에 등극한다.

 

7월 12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결혼적령기를 지난 남자 나상도와 결혼적령기에 들어선 남자 진해성의 두근두근 소개팅이 공개된다. 동생들의 열렬한 응원 속에서 과연 두 남자가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주목되는 가운데, 구수한 남자 진해성의 반전매력도 폭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진해성은 맏형 ‘나상도 장가보내기 프로젝트’를 준비한다. 이때 진욱과 송민준 두 동생은 “해성이 형도 관심 많다”, “해성이 형도 갈 때 됐다”라며 진해성의 소개팅까지 적극 추진한다. 얼떨결에 소개팅을 하게 된 진해성은 “오늘 나 안 뚱뚱해?”라며 기대의 눈빛을 보내 웃음을 자아낸다.

 

본격적인 소개팅 전 진해성은 “눈이 초롱초롱하고 눈 흰자가 맑고 깨끗한 여성분이 좋다”라며 조금 남다른 이상형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진해성의 이상형을 들은 MC 장윤정의 한마디는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리고 시작된 진해성의 소개팅. 진해성은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끌며 매력을 어필한다. 뿐만 아니라 상대 여성이 시종일관 웃을 수 있도록 재미있는 분위기를 만들고, 섬세하고 다정한 폭풍 매너까지 보여준다. 이에 트롯 브라더스는 “연애 고수였다!”, “장가가겠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급기야 진해성은 즉석에서 피아노 연주까지 보여준다. 평소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보여주던 장난기 있는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감미롭고 로맨틱한 진해성의 모습에 모두들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VCR을 지켜보던 MC 붐은 “박신양 씨 느낌이 난다”라고 감탄하기도.

 

시종일관 “그린라이트!”를 외치게 한 진해성의 소개팅. 결혼적령기에 접어든 진해성은 어떤 반전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할까. 로맨스와 코미디를 넘나드는 진해성의 소개팅 현장과 그 결과는 7월 12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모두 공개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한국 바다에 삼중수소?…

IAEA “日 방류 3㎞ 지나면 영향 없어”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773712?cds=news_media_pc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