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x황민현 설렘포텐 폭발! 비하인드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7/27 [10:29]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x황민현 설렘포텐 폭발! 비하인드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7/27 [10:29]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x황민현 설렘포텐 폭발! 비하인드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이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차원이 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 측은 27일, 비주얼 케미스트리부터 연기 시너지까지 만렙인 김소현과 황민현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현실 밀착형 판타지 위 펼쳐지는 달콤한 로맨스에 미스터리가 더해져 색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여기에 김소현, 황민현,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를 비롯해 진경, 안내상, 서정연, 서현철, 하종우, 박경혜 등 탄탄한 배우진이 만들어 낼 시너지는 ‘소용없어 거짓말’을 더욱 기대케 한다. ‘간 떨어지는 동거’ ‘월수금화목토’ ‘꼰대 인턴’ 등을 통해 센스 넘치는 연출을 선보인 남성우 감독과 서정은 작가의 만남 역시 드라마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한다.

 

무엇보다 난감한 이웃에서 서로의 구원이 될 김소현과 황민현이 완성할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김소현, 황민현의 화기애애한 촬영장 뒷모습은 설렘을 더욱 자극한다.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매사 시니컬한 목솔희와는 달리, 더없이 싱그러운 미소로 촬영장을 밝히는 김소현은 보는 이마저 웃음 짓게 한다. 황민현 역시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로 ‘소용없어 거짓말’ 공식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는 모습. 특히 손에 들린 대본에 붙여진 색색의 포스트잇은 작품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소현, 황민현의 투샷은 단번에 심박수를 상승시킨다.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한 김소현, 은은하게 미소 짓고 있는 황민현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서로를 무장해제 시키고 변화해 나가는 목솔희와 김도하. 다채로운 감정선을 섬세하게 맞춰나가야 하는 만큼 두 청춘 배우의 시너지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나란히 머리를 맞대고 모니터 삼매경에 빠진 빈틈없는 케미스트리에서 이들이 완성할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스에 기대가 쏠린다.

 

남성우 감독은 연출에 가장 중점을 둔 포인트로 김소현, 황민현의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꼽았다. 그는 “자신이 가진 능력을 저주로 여기며 살아가던 여자가, 이를 꼭 필요로 하는 남자를 만나 서로 구원해 주는 서사가 흥미롭다. 너무나도 다른 목솔희와 김도하가 서로 알아가는 과정이 귀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애틋한 감정이 느껴질 수 있도록 연출했다”라면서 “김소현, 황민현 배우 모두 다양한 감정 표현을 보여주며 캐릭터들의 매력을 더욱 잘 살려냈다.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오는 7월 31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부정선거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