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김민, 웰메이드 미스터리 서스펜스 쿠팡플레이 시리즈 < 하이드 > 캐스팅!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2/14 [10:31]

배우 김민, 웰메이드 미스터리 서스펜스 쿠팡플레이 시리즈 < 하이드 > 캐스팅!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4/02/14 [10:31]

▲ 배우 김민, 웰메이드 미스터리 서스펜스 쿠팡플레이 시리즈 < 하이드 > 캐스팅!  © 문화예술의전당

 

배우 김민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 캐스팅됐다.

 

웰메이드 미스터리 서스펜스의 탄생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여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김민은 극 중 부동산 개발 회사의 운전기사 ‘석구’ 역을 연기한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운전기사 이상의 일을 맡아 하게 되는 그는 나문영(이보영 분), 차성재(이무생 분), 하연주(이청아 분) 등 다채로운 인물들과 엮이며 이야기를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 이어 영화 ‘리바운드’, U+모바일tv ‘하이쿠키’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민은 매 작품마다 전혀 다른 얼굴의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역할을 빛냈다. 

 

특히 첫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리바운드’에서 만년 벤치 신세인 식스맨 ‘재윤’ 역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이끌어냈던 그는 U+모바일tv ‘하이쿠키’에선 고등학생 문제아 ‘곽민준’ 역으로 색다른 변신에 나서며 눈길을 사로잡기도.

 

이에 이전의 작품들에서 보였던 활약보다 한층 성숙해진 연기로 찾아올 김민에게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오는 3월 23일 토요일 저녁 10시에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군산근대역사박물관, 《꽃피는 봄이 오면》기획전시 개최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