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지구마불 세계여행2' 메인 포스터 공개, 주사위는 던져졌다!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2/15 [10:26]

'지구마불 세계여행2' 메인 포스터 공개, 주사위는 던져졌다!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4/02/15 [10:26]

▲ '지구마불 세계여행2' 메인 포스터 공개, 주사위는 던져졌다!  © 문화예술의전당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3월 9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가 첫 방송된다. ‘지구마불2’에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 KWAKTUBE)가 재출격해 계절을 넘나드는 예측불허 반전 여행을 펼칠 예정이다.

 

무엇보다 ‘지구마불2’는 시즌1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로 차원이 다른 재미를 전달할 것이라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런 가운데 2월 15일 공개된 ‘지구마불2’ 메인 포스터에는 주사위를 굴리며 본격적으로 여행을 시작하는 곽빠원(곽튜브, 빠니보틀, 원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주사위 결과에 따라 이들 앞에 어떤 운명이 펼쳐질지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앞서 공개된 ‘지구마불2’ 첫 티저에서는 곽빠원이 주사위를 던지고 즉석에서 바로 출발하는 순도 100% 리얼 상황이 담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주사위로 떠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라는 문구와 함께 주사위를 바라보며 긴장한 듯한 곽튜브, 놀란 빠니보틀, 호기심 가득한 표정의 원지 등 제각각 다른 감정을 띠고 있는 세 사람의 얼굴이 즉흥성이 더욱 강화된 ‘지구마불2’의 새로운 여행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보드판 앞에 모여 있는 세 사람 뒤로 기린, 코끼리 등 자연을 상징하는 동물들부터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피라미드 등 세계 각지의 랜드마크 등 세계 각지의 볼 거리가 배치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새로운 게임 장치인 ‘나라카드’와 보드판 곳곳 숨겨진 ‘히든 룰’로 각 나라 별 더욱 버라이어티한 풍경을 제공할 ‘지구마불2’의 재미를 담고 있는 것. 이에 매주 토요일 곽빠원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콘텐츠를 통해 세계 여행의 대리 만족을 선사할지 호기심이 더해진다.

 

여기에 더해 ‘지구마불2’는 2배의 재미를 위해 여행 파트너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색적인 볼 거리, 할 거리가 가득한 ‘지구마불’ 게임을 함께 즐기며 곽빠원과 함께 전 세계를 누빌 여행 파트너는 누구일지, 또 곽빠원과 파트너의 케미는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감이 솟구친다.

 

한편 ‘지구마불2’ 첫 방송은 시즌1 우승자 원지의 우승 혜택을 담은 스페셜 라운드로 꾸며진다. 모든 여행 크리에이터의 꿈이라는 고급 열차에 탑승한 원지의 새로운 여행기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주사위를 굴리며 시작되는 곽빠원의 새로운 ‘지구마불2’ 여행은 2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지구마불2’는 오는 3월 9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지구마불 세계여행2’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