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싱크로유' 카리나-이용진, '워터밤 남신' 박재범에 스케줄 대 토론회! "오늘 워터밤 데이"

전춘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9/30 [09:49]

'싱크로유' 카리나-이용진, '워터밤 남신' 박재범에 스케줄 대 토론회! "오늘 워터밤 데이"

전춘란 기자 | 입력 : 2024/09/30 [09:49]

▲ '싱크로유' 카리나-이용진, '워터밤 남신' 박재범에 스케줄 대 토론회! "오늘 워터밤 데이"   © 문화예술의전당

 

KBS 2TV ‘싱크로유’에 ‘워터밤 남신’ 박재범의 ‘Hype Boy’가 전격 공개된다. 이에 ‘날카리나’ 카리나의 종횡무진 활약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KBS 2TV '싱크로유'(연출 권재오)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정규 프로그램 첫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6.1%를 기록, 동시간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고, 공식 무대 영상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 진입하는 등 화제성과 시청률을 모두 거머쥔 행보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닐슨 코리아 기준)

 

이 가운데 카리나와 이용진이 ‘Hype Boy’무대를 선보인 박재범의 스케줄을 두고 치열한 공방전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용진은 “오늘은 워터밤 있는 날이다. 박재범 씨 바쁘다”라며 신박한 ‘스케줄 추리’ 접근 방식을 내세워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한다. 그러나 카리나는 “박재범은 항상 엔딩이시지 않냐”라며 허를 찌르는 예리함으로 추리단의 정신을 번쩍 들게 한다. 과연 박재범은 ‘싱크로유’ 스케줄을 마치고 워터밤에 참석했을지, 혹은 워터밤 스케줄로 인해 ‘싱크로유’에는 박재범 AI가 무대를 펼쳤을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이 ‘날카리나’ 카리나의 전천후 맹활약에 “오늘은 카리나의 날”이라고 카리나를 인정하며 엄지를 치켜세운다고. 지금까지 카리나는 놀라운 적중률로 호시에게 ‘날카리나’라는 별명으로 불려왔다. 더불어 카리나는 나날이 물오른 예능감으로 진정한 에이스에 거듭난다는 전언이다. 카리나는 예능 동료 존박은 ‘박이 오빠’로 부르는 반면 뜻밖에 접점이 없는 박재범에 대해서는 “전 박재범 씨 하고는 안 친해서 선배님이다”라며 가식 없는 발언으로 유재석을 쓰러지게 한다고.

 

이용진과 카리나의 열띤 토론을 잠재운 ‘워터밤 남신’ 박재범 버전의 ‘Hype Boy’는 어떨지, ‘날카리나’ 카리나가 드디어 적중률 100%에 도달할 수 있을지 ‘싱크로유’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환희의 대반전 뮤직쇼가 될 KBS 2TV ‘싱크로유’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