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더 딴따라’ 박진영 - 차태현 - 김하늘 - 웬디, 실루엣 포스터 공개!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4/10/17 [10:47]

‘더 딴따라’ 박진영 - 차태현 - 김하늘 - 웬디, 실루엣 포스터 공개!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4/10/17 [10:47]

▲ ‘더 딴따라’ 박진영 - 차태현 - 김하늘 - 웬디, 실루엣 포스터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오는 11월 3일 첫 방송되는 KBS2 ‘더 딴따라’가 박진영, 차태현, 김하늘, 웬디 등 마스터 4인의 화려한 조명 뒤의 실루엣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KBS 2TV 신규 예능 프로그램 '더 딴따라'(연출 양혁 / 작가 최문경)는 노래, 춤, 연기, 예능 다 되는 딴따라 찾기 프로젝트로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 KBS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 코미디, 연기, 노래, 춤, 클래식, 성악, 트로트 등 장르 불문의 스타성을 지닌 ‘딴따라’를 찾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오디션이다.

 

공개된 ‘더 딴따라’의 실루엣 포스터는 화려한 조명 뒤에 몸을 감추고 있는 4인의 마스터 군단이 압도적인 존재감을 담고 있어 차세대 딴따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한다. 몸을 감춘 마스터 군단 위로 드러난 ‘THE DDANDDARA’라는 새로운 주인공을 알리는 문구에 황금빛 스포트라이트가 향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시킨다.

 

그런가 하면 어둠 속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마스터 군단 속에 박진영은 빨간색 자켓을 입은 채 턱에 손을 올리고 있어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또한, 블링블링한 미니 드레스를 입은 웬디는 당당한 MZ의 시선으로 심사하겠다는 의지가 돋보이며, 핑크색 자켓을 입은 차태현은 ‘THE DDANDDARA’라는 문구를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어 진정한 주인공은 딴따라임을 행동으로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김하늘은 우아한 드레스를 갖춰 입고 품위있고 날카로운 심사평을 예고해 흥미로움을 배가시킨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조명 뒤에 숨어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마스터 군단이 선별할 차세대 딴따라를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박진영과 KBS가 손을 잡고 차세대 딴따라를 찾는 전대미문의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 KBS2 신규 예능 ‘더 딴따라’는 오는 11월 3일 일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제공|KBS 2TV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부정선거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