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이영아, ‘끝까지 사랑’ 첫방 시청 독려샷 공개!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7/23 [10:06]

이영아, ‘끝까지 사랑’ 첫방 시청 독려샷 공개!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8/07/23 [10:06]



배우 이영아가 KBS2새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첫방 시청 독려샷을 공개했다.

 

소속사 TCOent(티씨오이엔티)는 23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이영아의 ‘끝까지 사랑’ 첫방 대본 인증샷을 게재, 첫방 시청을 독려했다.

 

KBS2새일일드라마’끝까지 사랑’은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드라마로, 이영아는 극 중 생활력과 책임감을 갖춘 당차고 밝은 여자 주인공 한가영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

 

그는 첫방을 앞두고 “드디어 끝까지 사랑 첫방송이 다가왔다. 떨리고 설레는 마음” 이라며 “더운 여름 모든 배우들과 스텝들이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즐겁게 촬영한 만큼 재미있는 작품이니 본방사수 부탁드리며, 제가 연기한 가영이에게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영아의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그리웠어요. 드라마 꼭 챙겨볼게요”,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동안 요정이다”, “오랜만에 보는 얼굴!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오셨군요. 기다렸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KBS2새일일드라마’끝까지 사랑’은 금일 오후 7시 50분 첫방송 된다.

 

<사진 제공 -TCOent(티씨오이엔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