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사생결단 로맨스’ [D-DAY] 지현우-이시영, 오늘(23일) 첫 방송! 두근두근 호르몬 밀당!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8/07/23 [09:42]

‘사생결단 로맨스’ [D-DAY] 지현우-이시영, 오늘(23일) 첫 방송! 두근두근 호르몬 밀당!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8/07/23 [09:42]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의 호르몬 밀당 로맨스가 드디어 시작된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바로 오늘(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 등 ‘사생결단 로맨스’ 주역들의 본방사수를 부르는 ‘손하트’ 애교 독려 인증샷과 절대 놓칠 수 없는 첫방 관전포인트3을 공개했다.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 분)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먼저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를 비롯해 극의 풍성함을 더할 선우선-배슬기까지, ‘사생결단 로맨스’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예비 시청자들에게 애교의 ‘손하트’를 날리는 ‘첫방사수 독려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이들의 똑 닮은 미소는 보는 이들에게 청량미 넘치는 유쾌함을 전하며 ‘최강의 팀워크’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제작진은 ‘사생결단 로맨스’의 첫 방송 날을 맞이해 시청자들을 ‘호르몬 로맨스’에 흠뻑 빠지게 만들 첫방 관전포인트3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관전포인트1. 천상천하 유아독존! ‘쌩 돌+아이’ 신경외과 전문의 ‘한승주’에 주목!

 

어디서도 보지 못한 ‘쌩 돌+아이’ 승주는 병원 내 최대의 미스터리다. 그는 비상한 기억력, 탁월한 운동신경, 냉철하고 논리적인 사고의 소유자로 누구도 쉽게 다가갈 수 없는 자신만의 세계를 가진 인물이다. 이런 승주는 누군가에게는 선망의 대상이지만 또 어떤 이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연구대상이 된다.

 

과거 승주는 그 누구보다 따뜻한 의사였다. 뜻밖의 사고를 당한 후 그의 성격과 성향이 180도 변한 것. 시도 때도 없이 분노의 ‘테스토스테론’을 폭발시키는 그에게 과연 어떤 사연이 있을지, ‘쌩 돌+아이’ 본능을 뿜어내는 그의 실제 모습은 어떨지 함께 그에 대해 연구해보는 것 만으로도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관전포인트2. ‘러블리 호구(?)’ 내분비내과 전문의 ‘주인아’의 전지적 호르몬 시점! 기대!

 

‘쌩 돌+아이’ 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한 이가 있다. 바로 ‘호르몬 집착녀’로 통하는 내분비내과 전문의 인아다. 인아 또한 승주 만큼이나 특이한 신념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호르몬’이다. 그녀는 '사람의 인생은 호르몬의 지배를 받는다'고 굳게 믿으며 환자를 비롯해 모든 상황의 원인을 ‘호르몬’에서 찾는다.

 

특히 인아 본인은 사랑의 호르몬이라 일컬어지는 ‘옥시토신’의 결정체다. 사랑, 친절, 봉사, 신뢰, 환자를 위한 헌신까지 의사로서 더할 나위 없는 따뜻한 심성과 순수함으로 일명 '옥선생'으로 통한다. 그런 그녀 앞에 나타난 ‘쌩 돌+아이’ 승주는 그야말로 최고의 연구대상이 된다. 아무리 무시당하고 거부당해도 절대 놓칠 수 없는 연구대상 승주를 지켜보는 인아의 ‘전지적 호르몬 시점’을 따라가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그녀의 논리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관전포인트3. 지현우X이시영X김진엽X윤주희! 4인 4색의 두근두근 ‘호르몬 밀당’ 꿀잼!

 

‘쌩 돌+아이’ 승주와 ‘호르몬 집착녀’ 인아의 쫓고 쫓기는 호르몬 탐구는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도대체 자신을 왜 쫓는지 알 수 없는 승주와 기필코 그의 호르몬을 탐구하고 말겠다는 인아의 굳은 의지는 불꽃 스파크를 튀기며 끊임없는 ‘밀당 레이스’ 이어갈 예정이다.

 

여기에 똘끼 충만한 천재 금수저 차재환(김진엽 분)과 오직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욕망의 폭주기관차 주세라(윤주희 분)까지 합세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승주-인아-재환-세라, 이들의 4인 4색 호르몬 로맨스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미친듯이 두근거리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사생결단 로맨스’가 오늘 첫 방송된다. 전 제작진과 배우들이 시청자분들께 재밌고 유쾌한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애정과 관심으로 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1-2회를 꼭 본방사수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오늘(23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iMBC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