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오늘(25일) 오후 3시, 2차 티켓 오픈!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땡큐한 만남(부제: YOU)’ 성황리에 진행!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07/25 [09:29]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오늘(25일) 오후 3시, 2차 티켓 오픈!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땡큐한 만남(부제: YOU)’ 성황리에 진행!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07/25 [09:29]

▲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땡큐한 만남(부제: YOU)’ 현장 사진 | [제공] ㈜크레이티브와이     © 강새별 기자

 

오는 8월 1일(수) 창작 초연 개막을 앞둔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가 지난 23일(월),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땡큐한 만남(부제: YOU)’를 성황리에 마쳐 눈길을 끌고 있다.

 

‘땡큐한 만남(부제: YOU)’는 개막에 앞서 관객들에게 가장 먼저 작품을 선보이는 이벤트로, ‘혼자’,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피아노 자장가’, ‘밖으로’, ‘가짜 같은 세상에 진짜’ 등 총 6곡의 넘버 시연과 함께 부제인 YOU에 관련된 키워드 토크가 진행되었으며, 당일 현장에는 관객 100여명이 참석해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내비치는 등 작품에 대한 따뜻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먼저 ‘엠마’ 역의 배우 정영주는 “이번 작품을 만나고 함께하는 것 자체가 정말 감사한 일”이라며 작품을 향한 무한한 애정과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였고, 배우 유연은 “작품을 통해 각자 얻는 메시지가 다를 수 있지만, 분명 마음을 따뜻하게 다독여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앞으로 공연장을 찾아 올 관객들에게 당부의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또한 배우 정연은 “엠마 라는 역할을 준비함에 있어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그만큼 매력적인 캐릭터와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며 작품 준비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스톤’ 역의 배우 이율은 “처음 대본을 보고 따뜻한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참여하게 되었다. 함께 하는 창작진, 배우들과 열심히 만들고 있다”며 개막을 앞둔 소감을 전했고, 편안한 진행 솜씨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따뜻하게 이끌어낸 배우 고상호는 “공연 전에 관객들과 만나는 자리라 그런지 그 어느 때보다 많이 떨린다”라며 기분 좋은 설렘을 드러냈다. 또한 ‘한예종 졸업독회’에 이어 초연에도 참여하게 된 배우 이휘종은 “졸업독회에서 상상으로만 채웠던 부분들을 공연에서는 좀 더 구체화시켜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차이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미아’ 역의 배우 박지은-임예슬은 “선배님들이 많이 챙겨주셔서 항상 즐겁고 행복하게 연습하고 있다. 따뜻한 기억을 전해드릴 작품으로 찾아 뵙겠다”라며 귀여운 소감을 전했으며, 마지막으로 ‘버나드’ 역의 배우 최석진-이상운은 “버나드는 초연을 준비하면서 추가된 캐릭터이다. 작품 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는 2014년 작품 개발을 시작으로 지난해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독회 공연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작품으로, 바깥세상과 단절된 채 스스로 고립된 삶을 택한 ‘엠마’와 가짜보다 더 진짜 같은 도우미 로봇 ‘스톤’이 서로 다른 기억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잊고 지낸 온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해림 연출&극작-박윤솔 작곡가 등 젊은 감각으로 똘똘 뭉친 창작진과 정영주-유연-정연-이율-고상호-이휘종-최석진-이상운-임예슬-박지은 등 실력과 관록은 물론 열정과 패기를 선보일 배우들이 의기투합하여, 사람과 사람 사이에 온기가 사라진 요즘 시대에 차갑고 딱딱하게 굳어버린 우리의 마음을 따뜻한 가사와 넘버로 다독이며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개막에 앞두고 ‘땡큐한 만남(부제: YOU)’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한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는 오는 8월 1일(수)부터 10월 28일(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창작 초연으로 공연된다. 또한 오늘(25일) 오후 3시부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를 통해 2차 티켓 오픈이 진행되며, 8/5(일)까지 공연 예매 시 2차 조기예매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문의 02-6953-2004)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