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김영대, 벤X김원주(포멘) 싱글 ‘첫날밤’ 뮤직드라마 주인공 낙점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8/07/27 [09:34]

김영대, 벤X김원주(포멘) 싱글 ‘첫날밤’ 뮤직드라마 주인공 낙점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8/07/27 [09:34]



신인배우 김영대가 가수 ‘벤’, ‘김원주(포맨)’의 뮤직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열연했다.

 

지난 26일 김영대가 출연한 ‘벤’, ‘김원주(포맨)’의 ‘첫 날 밤’의 음원과 뮤직드라마가 공개됐다. ‘첫 날 밤’은 연인의 애절한 사랑과 이별을 다룬 곡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연인 간 이별 이야기를 담았다.

 

‘벤’, ‘김원주(포맨)’의 뮤직드라마는 웹 드라마 <너, 대처법>의 배우들과 제작진이 다시 뭉쳐 작업했다. 김영대 역시 상대 역으로 나왔던 이하영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배우 김영대는 뮤직드라마에서 이별을 맞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뮤직비디오 속에 헤어진 날, 친구를 만나고 괜찮은 척 시간을 보내지만 결국 이별을 실감하게 되고,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오열하는 남자의 모습을 열연했다.

김영대는 " 배우로 데뷔 후 오열하는 장면을 처음 찍어봐서 많이 떨렸지만, 헤어진 연인의 감정을 극대화하기 위해 무척 노력했다. 평소 팬이었던 벤 선배님, 김원주 선배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 생각한다.”고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도 털어놓았다.

 

‘벤’, ‘김원주(포맨)’의 ‘첫 날 밤’ 뮤직드라마는 전체 음원사이트, 유튜브 및 네이버TV, 다음카카오TV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김영대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에는 배우 정재영, 이기우, 최웅 등이 속해있다. 아우터코리아의 슈퍼 루키 김영대는 현재 스튜디오 온스타일 디지털 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에 ‘도환’ 역으로 출연해 일명 ‘회색 아기고양이’라 불리는 츤데레 남대학생의 풋풋한 연기를 펼치고 있다.

 

<사진 출처- 뮤직드라마 '첫 날 밤'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