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음악

9월 내한 '스티브 바라캇', 새만금 공식 주제곡 'One More Heart One More Dream' 발매!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08/02 [15:38]

9월 내한 '스티브 바라캇', 새만금 공식 주제곡 'One More Heart One More Dream' 발매!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08/02 [15:38]

▲ 자료제공: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 강새별 기자

 

세계적인 뉴에이지 아티스트 스티브 바라캇이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이번 콘서트에서 초연되는 새만금 공식주제곡 ‘One More Heart, One More Dream’을 디지털 싱글앨범으로 발매한다. 이 작품은 스티브 바라캇이 지난해 새만금 개발청으로부터 위촉 받아 작곡한 것으로, 메인 선율인 피아노와 대금의 소리가 매력적인 희망찬 느낌의 대규모 오케스트라 연주곡이다. 아이들의 꿈이 자라고 새로운 삶의 터전이 될 새로운 장소 새만금을 그리고 있는 밝고 경쾌하며 희망찬 곡이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본 곡의 제작과정을 함께 하였으며, 예술감독 지나 김은 전 제작 과정을 담은 음악 다큐멘터리 ‘새만금 그리고 또 하나의 꿈’을 공동으로 감독하고 제작했다. 조만간 새만금 공식주제곡의 음반 발매와 함께 제작 다큐멘터리도 국내 및 캐나다의 방송 매체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일상에서 즐기는 심포니’라는 슬로건과 함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클래식 음악을 추구하며, 특히 팝과 영화음악에 있어 대규모의 뮤지션과 함께하는 최정상 수준의 연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매 공연 신작품의 세계초연과 웅장하고 깊이있는 구성으로 독보적인 위치에서 있는 오케스트라이다. 지속적인 음반 발매를 통해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예술의전당에서의 정기공연과 함께 하이서울페스티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등 주요 정부주관행사에도 참여하고 있다. 2017년에 첫 선을 보인 신나고 재미있는 클래식 공연 The Amazing Orchestra Series는 공연주간박스오피스 1위, 크리스마스 공연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팝 오케스트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새만금개발청 그리고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의 공동주최로 개최되는 스티브바라캇과 함께하는 가장 로맨틱한 가을콘서트는 예술감독 지나김, 지휘 이종진이 함께하며, 2018년 9월 8일(토) 오후 7시 롯데콘서트 홀에서 만날 수 있다.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