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지진희, 첫술에 배부른 ‘박스담당’ 등장! 지진희표 낄낄빠빠 주크박스! 궁금증↑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08/03 [09:33]

지진희, 첫술에 배부른 ‘박스담당’ 등장! 지진희표 낄낄빠빠 주크박스! 궁금증↑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08/03 [09:33]

‘거기가 어딘데??’의 지진희가 퍼펙트 ‘지대장’에서 ‘DJ 지’로 완벽 변신한다.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간접체험 탐험예능 KBS2 ‘거기가 어딘데??’(연출 유호진/ 작가 정선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가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2회 연장을 확정 지은 가운데 오늘(3일) 밤 11시에 8회가 방송된다.

 

▲ <사진제공> KBS 2TV ‘거기가 어딘데??’     © 강새별 기자


탐험대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은 두번째 탐험지인 스코틀랜드의 스카이섬에서 2박 3일동안 트레킹을 하며,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푸르른’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중 탐험대장에서 ‘박스담당’으로 보직을 변경한 지진희가 첫 술에 배부른 활약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스코틀랜드 입성에 앞서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은 역할 재분배를 단행했었다. 2차 탐험의 형식이 백패킹으로 결정됨에 따라 ‘급식담당’이 필요치 않게 되면서 새로운 역할인 ‘박스담당’이 탄생했고, 지진희가 ‘박스담당’으로 당첨돼 눈길을 끌었다. 더군다나 ‘박스담당’이 주크박스, 토크박스, DJ박스, 비트박스 등 박스란 박스는 다 책임져야하는 중책(?)임이 밝혀지며 과연 지진희가 이 같은 역할을 어떻게 해낼지 궁금증 고조되고 있는 상황.


스코틀랜드 탐험 첫날, 블루투스 스피커를 챙겨온 지진희는 ‘박스담당’의 첫 번째 임무로 ‘쥬크박스’를 오픈했다. 지진희는 음악감동 뺨치는 탁월한 선곡 센스로 대원들의 탐험 만족도를 200% 끌어올렸다. 특히 트레킹 코스의 경치와 상황에 맞게 낄 때 끼고 빠질 때 빠지는 DJ 지의 완급조절은 차태현이 가던 길을 멈추고 덩실덩실 춤을 추게 만들 정도였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지진희는 ‘2대 탐험대장’ 배정남의 취임 멘트 중 기계 오작동을 일으키는 깨알 실수로 웃음까지 책임졌다고. 이처럼 ‘퍼펙트 지대장’에서 ‘마성의 DJ지’로 다시 태어난 지진희의 활약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에 ‘거기가 어딘데??’ 제작진 측은 “오만 탐험 당시 ‘퍼펙트 지대장’으로 맹활약을 펼쳤던 지진희 씨가 스코틀랜드 탐험에서는 또 다른 능력들을 꺼내 놓을 예정이다. 한계를 알 수 없는 지진희의 활약에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간접체험 탐험예능 KBS 2TV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으로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2회 연장했다. 오늘(3일) 밤 11시에 8회가 방송된다.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