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연극

안산시, 심뇌혈관질환 예방 건강마당극 개최-마당극패 우금치‘ 신비의 영약을 찾아서’ 공연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8/16 [11:18]

안산시, 심뇌혈관질환 예방 건강마당극 개최-마당극패 우금치‘ 신비의 영약을 찾아서’ 공연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8/08/16 [11:18]

 



관객들이 마당극을 보면서 동시에 심혈관질환 예방법을 배울 수 있는 공연이 안산에서 펼쳐진다.

 

안산시 상록수보건소(소장 박건희)와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센터장 박종태)는 마당극 ‘신비의 영약을 찾아서’를 9월 4일 오후 2시에 상록수체육관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마당극패 ‘우금치’가 만든 이 공연은 심혈관 예방의 9가지 수칙을 기본스토리로 만들어 졌으며 마당극 형식을 빌어 일반인들과 자연스럽게 호흡하면서 심혈관 질환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게 된다.

 

박종태 센터장은 “매년 심뇌혈관질환 예방주간을 기념하여 건강 음악회를 개최했는데, 올해는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흥겨운 마당극으로 스트레스를 물리치고 건강생활습관을 익힐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연은 무료이며 상록수보건소 3층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직접 발급하는 티켓을 소지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음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416-9088)로 문의하면 된다.

 

[이혜경 기자] bluelullu@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