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올 여름, 가장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될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가 오는 24일(금) 오후 8시부터 네이버TV를 통해 공연 전막 실황을 생중계로 진행한다.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08/24 [09:32]

올 여름, 가장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될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가 오는 24일(금) 오후 8시부터 네이버TV를 통해 공연 전막 실황을 생중계로 진행한다.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08/24 [09:32]

▲ ]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생중계 안내 | [제공] ㈜크레이티브와이     © 강새별 기자

 

올 여름, 가장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될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가 오는 24일(금) 오후 8시부터 네이버TV를 통해 공연 전막 실황을 생중계로 진행한다.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는 스스로 고립된 삶을 선택한 ‘엠마’가 가짜보다 더 진짜 같은 도우미 로봇 ‘스톤’의 등장으로 새로운 감정을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왜곡되고 혼재된 ‘엠마’의 기억과 추억에 관한 흔적을 하나씩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관객들 또한 스스로에게 있어 소중했던 기억을 다시금 떠올리게 해 마음 한 구석을 찡하게 만든다는 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느 작품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나이가 많고 힘이 없는 여인을 주인공으로 하는 점에서 차별화된 드라마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감성을 한껏 자극하는 현악기 선율이 돋보이는 4인조 라이브밴드의 음악은 마음을 톡톡 두드리는 가사와 어우러져 관객들을 따스하게 감싸 안는다.


또한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는 ‘엠마’의 기억의 조각들로 삼면 가득한 회색빛 무대는 LED 영상과 조명이 더해져 ‘엠마’의 감정이 변하는 순간 순간을 섬세하게 채웠으며, 90분의 러닝타임을 폭 넓은 감정으로 이끌며 잠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하는 배우들의 열연은 창작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젊은 감각으로 똘똘 뭉친 창작진과 실력과 관록은 물론 열정과 패기로 가득한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만들어낸 따뜻한 감성으로 관객들의 공감대를 두드리는 것은 물론 마음 한 켠을 다독여주는 작품으로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에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는 최근 공식 SNS 및 네이버 공연전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연 전막 실황 생중계 예고를 했으며, 개막 초반부터 연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만큼 관객들로부터 다채로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 생중계 진행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8월 24일(금) 오후 8시부터 네이버TV를 통해 공연 전막 실황 생중계를 진행하는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는 오는 10월 28일(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02-6953-2004)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베케트, 정일성 그리고 장두이…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 게임의 종말, END GAME, 게임의 승부,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