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해피투게더3’ 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 약 50주-가수 65팀, 시민 100여명과 함께한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마지막까지 빛났다!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09:01]

‘해피투게더3’ 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 약 50주-가수 65팀, 시민 100여명과 함께한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마지막까지 빛났다!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09/14 [09:01]

▲ 사진제공 | 더 틱톡     ©강새별 기자

 

‘해피투게더3’의 2부를 책임져 왔던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가 지난 13일 방송을 끝으로 1년여간의 여정을 마무리 지었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3일 방송은 유이-이장우-나혜미-윤진이가 출연한 ‘해투동:하나뿐인 내 편 특집’과 자우림-에이핑크-러블리즈-김하온이 출연한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불멸의 히트곡 가수 특집’ 2부로 꾸며졌다.


이날 ‘내 노래를 불러줘-불멸의 히트곡 가수 특집’에서는 자우림-에이핑크-러블리즈-김하온의 긴장감 넘치는 퇴근 전쟁이 펼쳐졌다. 제일 먼저 퇴근한 팀은 러블리즈와 지석진 팀. 찬스를 사용하기 직전, 러블리즈의 노래가 흘러 나와 극적인 첫 퇴근을 이뤘다. 두 번째 퇴근의 주인공은 김하온이었다. 김하온은 운세와 함께 ‘김하온의 노래를 부르라’는 문구가 담긴 포춘 쿠키 찬스를 썼고, 그 결과 방 두곳에서 김하온을 검색하기 시작했다. 김하온은 먼저 노래를 부른 방에 습격해 팬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퇴근했다.


이어 에이핑크 또한 퇴근을 이뤘다. 무릎까지 꿇으며 노래가 나오길 기다렸던 에이핑크는 노래가 나오자마자 쏜살같이 뛰어나가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세 팀이 퇴근을 이루자 평온함의 극치였던 자우림의 이선규-김진만도 초조해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퇴근을 위해 뽑은 찬스는 성공률이 제일 낮은 풍선 인형 찬스. 이에 유재석은 아쉬운 마음에 한 방에만 포춘 쿠키를 넣었다. 한동안 반응이 없다가 종료 1분 전, 자우림의 매직 카펫 라이드가 흘러 나와 드라마틱한 퇴근이 탄생했다.


또한, 이날 김하온은 함께 고등래퍼에 출연했던 이병재가 지난 ‘해투’ 출연 당시 선보였던 ‘유재석’ 헌정 랩에 대항하는 ‘조동아리 MC’ 헌정 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발랄한 비트와 조동아리 멤버들의 이름을 넣은 센스 있는 가사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한편 방송 말미에서 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은 “오랜 친구들이 모여 함께 방송을 한다는 것이 뜻 깊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항상 중심 자리에 있던 유재석이 형들과 있으면서 막내의 모습이 드러나서 좋았다”며 따뜻한 마지막 소감을 남겼다. 유재석은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 속에서 어린 시절부터 함께 했던 형들과 방송을 하게 돼서 개인적으로 기뻤다”고 말했다. 끝으로 이들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지난 17년 7월 27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가 첫 선을 보이면서 음악과 토크, 시민과의 소통이 합쳐진 새로운 예능이 탄생했다. ‘내 노래를 불러줘’는 ‘노래방 잠복 버라이어티’라는 타이틀 아래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퇴근 전쟁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톱 가수들이 본인의 노래가 나오길 기다리며 전전긍긍해 하는 모습과 이들이 벌이는 치열한 퇴근 전쟁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18회에 걸쳐 군부대를 비롯한 수도권 각지에서 펼쳐진 ‘내 노래를 불러줘’에는 무려 65팀의 가수들과 100여명의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거듭났다.


30년지기 멤버들의 찰떡 케미를 보여주며, 새로운 시도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한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는 높은 시청률을 이끌어냈다. 이에 ‘해피투게더3’는 매주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꾸준히 차지할 만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광고주들이 주요 지표로 삼고 있는 2049 시청률에서도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