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손태영, 아들 권룩희와 함께한 화보 공개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9/17 [11:56]

배우 손태영, 아들 권룩희와 함께한 화보 공개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8/09/17 [11:56]



배우 손태영이 아들 권룩희와 함께한 특별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손태영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패션 화보에서 아들 권룩희와 함께 환상의 모자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아들 권룩희는 아빠 권상우를 쏙 빼닮은 출중한 외모와 눈빛으로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태영과 권룩희는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마마카사르 액세서리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태영은 블랙 컬러 드레스에 미니멀한 코인 펜던트와 레오퍼드 패턴 가죽 초커를 레이어링한 목걸이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권룩희 역시 슬리브리스 티셔츠에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죽 초커와 코인 펜던트가 달린 골드 목걸이를 레이어링하여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손태영과 권룩희가 착용한 액세서리는 스페인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마마카사르(MAMACASAR) 제품으로, 스페인 감성을 고스란히 녹여 컨셉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소재와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난 8월 첫 론칭 이후 패션피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손태영 권상우 가족이 10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아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