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음악

가을 단풍과 함께하는 ‘제4회 수진사산사음악회’ 개최, K-POP 공연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접목한 크로스오버 공연!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09/27 [10:17]

가을 단풍과 함께하는 ‘제4회 수진사산사음악회’ 개최, K-POP 공연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접목한 크로스오버 공연!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09/27 [10:17]

▲ 수진사산산음악회     © 강새별 기자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흠뻑 즐길 수 있는 남양주시 천마산의 가을 단풍과 함께 하는 수진사산사음악회가 ‘이곳엔 시간도 길을 잃어’라는 부제로  2018년 9월 28일 토요일, 수진사 경내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4번째로 맞이하는 수진사산사음악회는 여타 산사음악회와 달리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POP 공연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접목한 크로스오버 및 국악과 서양음악의 콜라보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을밤의 아름다운 산사음악회가 될 것이다.


리듬앤씨어터의 대북공연 ‘전이’, 바리톤 조병주의 감미로운 클래식 공연, 논픽션모노드라마 채환의 7080 무대, 슈퍼모델 한빛의 K-POP과 함께하는 한국무용, 아름다운 하모니의 남성듀오 비오케이, 여성보컬 지은, 여성 9인조 ‘언타이틀드’ K-POP 댄스공연과 이노컴퍼니 K-POP 공연팀의 콜라보 공연 및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초고음 4옥타브를 넘나들며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더 크로스’의 락보컬 김경현이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매해년도 무료로 공연되는 ‘수진사산사음악회’는 대한불교총화종총본산 수진사 주최로 올해로 4회째 개최되고 있으며, 2018년 공연은 경기도, 남양주시 및 남양주 한방병원의 후원으로 조응천 국회의원, 남양주시의회 신민철의장과 천마산관광객 및 일반시민과 함께 가을을 낭만을 즐길 예정이다.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