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고양시 행신1동, 즐거움 넘치는 ‘나눔과 화합의 장’ 열려

10월 5일 주민과 함께하는'제3회 행신 샘터축제'최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09/28 [11:11]

고양시 행신1동, 즐거움 넘치는 ‘나눔과 화합의 장’ 열려

10월 5일 주민과 함께하는'제3회 행신 샘터축제'최
우미옥 기자 | 입력 : 2018/09/28 [11:11]

 

 

고양시 덕양구 행신1동 행정복지센터는 오는 10월 5일 지도공원 내 잔디밭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행신 샘터축제’를 개최한다.

 

1부 행사는 오후 5시부터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통기타연주, 플래시몹 공연, 청소년 댄스팀 등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주민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2부 행사에서는 지난 9월 20일 예심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주민들의 노래자랑과 초대가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주민 노래자랑은 순위 매기기를 떠나 주민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부대행사로는 컵 만들기, 헤나 등 체험부스와 먹거리장터 등 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들로 진행된다.

 

행신1동 복지일촌협의체는 사랑나눔 바자회를 연다. 바자회를 통해 모인 수익금 전액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쓸 계획이다.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이 있다면 행신1동 행정복지센터로 기증하면 된다.

 

김상태 행신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행신동 주민 모두가 행복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