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오늘의 날씨,기상특보, 평년보다 3~7도 낮은 기온, 내일은 가장 추운 날, 건강주의,내일날씨

태풍 위투는 현재 필리핀을 관통하며 통과하고 있어 피해가 예상됩니다

권태형 기자 | 기사입력 2018/10/29 [18:39]

오늘의 날씨,기상특보, 평년보다 3~7도 낮은 기온, 내일은 가장 추운 날, 건강주의,내일날씨

태풍 위투는 현재 필리핀을 관통하며 통과하고 있어 피해가 예상됩니다
권태형 기자 | 입력 : 2018/10/29 [18:39]

퇴근길 외투의 깃을 한껏 치켜 올리게 만드는 코스피 2000이하의 우울한 가을 날 월요일입니다.
시월의 어느 날은 오늘처럼 이제 떨어질 것이 떨어지고 있고, 계속, 연속적으로 떨어지게 되는 긴 ~가을, 겨울입니다.(DTD 법칙은 야구에서만 존재하는지 알았는데..오늘 엄청 까이는구나..이제 너도 내려올 때가 됐다수명이 다 됐어.By Lullu)

 

▲10월 29일 18시 20분 한반도 주변 기상상황,일본기상관측위성전송자료,일본기상청자료,

태풍 위투는 현재 필리핀을 관통하며 통과하고 있어 피해가 예상됩니다.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중국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이 구름이 많고 강원 영서와 충청도 경상도는 저녁까지 산발적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현재 수원에도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현재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많이 내려오면서 가뜩이나 경기도 불경기인데 기온마저 평년보다 3~ 7도 낮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읍니다. 노약자나 호흡기질환자 및 심혈관 및 뇌동맥류질환자들께서는 특히 이번 주 건강에 각별히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 © 현재 전국의 기온과 날씨,기상청 자료


특히 내일은 올가을 들어 가장 낮은 최저기온을 보이는 곳이 많겠다는 우울한 소식입니다. 중부 내륙과 남부 산지를 중심으로 아침기온이 오늘 코스피처럼 영하의 기온으로 곤두박질 떨어지면서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도 많겠습니다.

 

▲ © 기상청 기상특보


2018년 시월의 마지막 날인 10월 31일을 하루 앞둔 30일인 화요일 내일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다만 충남과 전라도는 가끔 구름이 많고 새벽부터 낮 사이에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약하게 눈이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농작물 또는 야외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 새벽부터 아침 중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모레 날씨 역시 중국에 있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다만 서쪽 지방은 오후까지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권태형 기자] brow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