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경기도 여성·가족 커뮤니티’ 정기 이용 모임·단체 모집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12/10 [08:04]

‘경기도 여성·가족 커뮤니티’ 정기 이용 모임·단체 모집

우미옥 기자 | 입력 : 2018/12/10 [08:04]

경기도여성비전센터는 오는 2019년 1월부터 3월까지 3개월간 ‘경기도 여성·가족 커뮤니티’를 정기 이용할 모임이나 단체를 오는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여성비전센터가 여성의 사회참여 유도를 위해 지난 10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경기도 여성·가족 커뮤니티’는 센터 2층에 마련된 157㎡ 규모의 소모임 공간으로 회의실, 스터디 공간, 빔프로젝터, 최신식 음향기기 등을 갖추고 있어 회의, 모임, 스터디는 물론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     ©문화예술의전당

 

‘경기도 여성·가족 커뮤니티’를 정기 이용하기를 원하는 모임이나 단체는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https://www.gg.go.kr/woman) 공지사항에서 모집 공고를 확인하고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담당자 메일(jihohope@gg.go.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모임이나 단체의 정기 이용이 없는 시간에는 수시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을 원하는 모임이나 단체는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 예약 현황에서 이용이 없는 시간 및 공간을 미리 확인 한 뒤 수시로 신청하면 된다.

 

여성비전센터 관계자는 “도내 여성과 가족들이 자유롭게 이용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한 공간인 만큼 많은 모임과 단체가 공간을 유용하게 활용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여성·가족 커뮤니티’는 지난 10월 1일 개소 이후 두달 여간 모두 490여명 (10월 :256명 , 11월 243명)의 정기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이용하며 ▲재능기부 교육 ▲창업 교육 스터디 ▲전통 매듭 공예 ▲캘리그라피 ▲그림책 모임 ▲프랑스 자수 ▲보드게임 ▲통기타 동아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우미옥 기자] red@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