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동두천예총,올해 송년음악회 입장료 수익금 전액 불우이웃돕기에 기부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8/12/27 [16:36]

동두천예총,올해 송년음악회 입장료 수익금 전액 불우이웃돕기에 기부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8/12/27 [16:36]

▲ 송년음악회 입장 수익 전액 연말 이웃돕기 기탁

 

동두천예총(회장 박장성)은 지난 26일 올해 송년음악회 입장료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성금 442만 1천원을 기탁해 훈훈한 온정을 느끼게 했다.

 

동두천예총이 주최하고, 동두천음악협회(회장 김경식)에서 주관한 올해 송년음악회는 지난 13일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와 동두천윈드오케스트라, 동두천시립합창단의 공연으로 한해를 마무리하며 연말 콘서트를 가졌다.

 

동두천예총 박장성 회장은 “송년음악회를 관람하신 시민들이 연말 이웃돕기에 동참해 성금을 모았는데, 추운 겨울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시민의 마음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오늘과 같은 정성어린 기탁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나눔 문화로 이어져, 시를 훈훈하게 할 것이라 생각하며, 기탁 받은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한편, 동두천송년음악회는 올해 20회를 맞이한 행사로, 올해를 시작으로 입장료를 유료화해 연말 이웃돕기에 동참하고 있으며, 동두천시는 이번에 기탁된 성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구 의료비 등 복지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혜경 기자] bluelullu@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