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한끼줍쇼’ 김소연, 사랑스러운 밥 동무로 출격! 맛있는 저녁 한끼 성공!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9/05/30 [11:07]

‘한끼줍쇼’ 김소연, 사랑스러운 밥 동무로 출격! 맛있는 저녁 한끼 성공!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9/05/30 [11:07]

 

 

배우 김소연이 JTBC ‘한끼줍쇼’에 사랑스러운 밥 동무로 나서며 따뜻한 매력을 발산했다.

 

어제 (29일) 방송에서 김소연은 서대문구 홍제동으로 출격해 저녁 한끼에 도전했다. 그녀는 등장한 뒤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밝은 미소로 주변을 환하게 밝혀주었고, 지나갈 때마다 주민분들에게 상냥하게 인사를 하며 ‘천사소연’의 면모도 보여주었다.

 

이어 김소연은 강호동과 한 팀을 이뤄 긴장감과 설렘을 안고 한 집 한 집 찾아가며 같이 저녁 한끼를 나누기 위해 도전하였고 얼마되지 않아 성공의 기쁨을 맞이하였다. 한끼를 줄 집에 입성한 김소연은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대화를 이어 나가는 것은 물론 저녁을 차리는 어머니를 도와주고 마무리로 설거지까지 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등 빛나는 ‘한끼줍쇼’를 만들어 주었다

 

한편, 김소연은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에서 ‘강미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한끼줍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극단 신주쿠양산박 김수진 연출 - 연극클럽' 무서운관객들' 승급 작품 공지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