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김사권, '여름아 부탁해' 촬영 현장! 완벽 감정 연기로 ‘몰입도 UP’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5/30 [09:33]

배우 김사권, '여름아 부탁해' 촬영 현장! 완벽 감정 연기로 ‘몰입도 UP’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05/30 [09:33]



배우 김사권이 <여름아 부탁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1TV 저녁 일일연속극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연출 성준해)에서 왕금희(이영은 분)의 남편이자 스타 성형외과 의사 ‘한준호’ 역을 맡은 김사권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권은 분노에 찬 듯한 표정으로 감정 연기에 몰입해 있는 모습이다. 또한 극 중 자신의 친구이자 주상미(이채영 분)의 소개팅남 최성민(이정혁 분)역으로 출연한 배우 이정혁과 함께 대본을 보며 호흡을 맞추고 있다.

 

김사권은 극 초반 왕금희의 사랑꾼 남편으로 다정한 면모를 선보이며,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주상미를 싸늘한 태도로 대했다. 하지만 주상미의 연이은 도발에 점차 마음이 흔들린 김사권은 결국 위험한 관계에 빠지며 본격적인 갈등을 예고했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김사권이 <여름아 부탁해>를 통해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사권이 출연하는 KBS 1TV 저녁 일일연속극 <여름아 부탁해>는 매주 월~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 미스틱스토리>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