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KBS1 '안단테' ,이상이 배우 까칠한 위암말기환자 성준 역 출연! EXO 카이와 호흡!

문화예술의전당 | 기사입력 2017/11/21 [07:38]

KBS1 '안단테' ,이상이 배우 까칠한 위암말기환자 성준 역 출연! EXO 카이와 호흡!

문화예술의전당 | 입력 : 2017/11/21 [07:38]

▲ 배우 이상이 KBS1 ‘안단테’ 기대되는 등장! 사진제공 _ ㈜좋은사람컴퍼니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극본 박선자 권기경, 연출 박기호)에 배우 이상이가 까칠하고 이기적인 위암 말기 환자 성준 역으로 등장했다.

 

이상이(성준 역)는 호스피스 병동의 위암 말기 환자임에도 불구하고 아르바이트와 공무원 준비를 병행하며 투병생활을 하는 인물이다.

 

아픈 몸과 경제적으로 힘든 환경 속에서도 주변의 도움을 거부한 채 차갑고 까질 하게 만 대하는 왕싸가지, 소통불가, 막무가내 캐릭터 이상이(성준)가 호스피스 병동에서 봉사활동 중이던 카이(이시경 역)를 만나면서 얼어붙어 있던 마음이 녹아질지 앞으로의 전개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배우 이상이는 최근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에서 달수 역을 맡아 브라운관에 첫인사를 한 신예이지만, 이미 뮤지컬, 연극에서는 ‘타지마할의 근위병’, ‘쓰릴미’, ‘인더하오츠’, ‘베어 더 뮤지컬’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배우다.

 

이상이 배우는 “단순히 위암 말기 환자를 표현하기보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20대 청춘들의 아픔을 대변하는 역할을 보여주려 노력했다. 힘겹게 하루하루는 버티며 나아가는 청춘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이시경(EXO 카이)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 가면서 난생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 감성 회생 드라마다.

 

‘안단테’는 매주 일요일 KBS1에서 오전 10시 10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군산근대역사박물관, 《꽃피는 봄이 오면》기획전시 개최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