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크리스마스 갈라콘서트 ‘펠리스나비다 (Feliz Navidad)’

뮤지컬의 대표 넘버들과 다시 듣고 싶은 팬텀싱어의 중창곡

문화예술의전당 | 기사입력 2017/11/21 [23:11]

크리스마스 갈라콘서트 ‘펠리스나비다 (Feliz Navidad)’

뮤지컬의 대표 넘버들과 다시 듣고 싶은 팬텀싱어의 중창곡
문화예술의전당 | 입력 : 2017/11/21 [23:11]

 

오는  12월 22일 롯데콘서트홀에서 크리스마스 갈라콘서트 ‘펠리스나비다 (Feliz Navidad)’를 개최한다.

 

이 공연엔 각자의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인정받는 대한민국 대표 남성 뮤지컬 배우 12명이 대거 출연한다. 

 

▲     © 크리스마스 갈라콘서트 ‘펠리스나비다 (Feliz Navidad)’를 개최한다.

 


- 오는 11월 23일(목) 오후 3시 티켓오픈!

 

- 관객들이 사랑하는 뮤지컬넘버들과 다시 듣고 싶은 팬텀싱어 중창곡으로 채워지는 무대!

 

- 한정림 음악감독이 이끄는 밴드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과 하모니로 만나는 캐롤송!


최근 JTBC 팬텀싱어 시즌 1, 2를 통해 크로스오버의 진수를 보여주며 극강의 하모니를 선사했던 강필석, 고훈정, 기세중, 김재범, 박강현, 박유겸, 배두훈, 백형훈, 이충주, 임병근, 정원영, 조형균이 참여하여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관객들이 사랑하는 뮤지컬넘버들과 다시 듣고 싶은 팬텀싱어 중창곡으로 채워지는 이번 공연은 한정림 음악감독이 이끄는 밴드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롯데콘서트홀을 찾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뮤지컬 ‘서편제’,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등의 무대에서 부드러운 음색으로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강필석과,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인터뷰’ 등 완벽한 캐릭터의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김재범, 뮤지컬 ‘시라노’, ‘더데빌’ 등을 통해 관객의 신뢰를 받는 배우 임병근이 출연한다.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신과 함께’ 등 팔색조 매력으로 무대를 빛내는 정원영을 비롯하여 국내 첫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을 선발하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에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던 시즌 1의 ‘포르테 디 콰트로’ 고훈정, ‘흉스프레소’ 백형훈과 기세중, 박유겸, 시즌 2 의 ‘포레스텔라’ 배두훈, ‘미라클라스’ 박강현, ‘에덴라인클랑’ 이충주, 조형균 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남성 보컬리스트 12인 함께 모여 만드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펠리스나비다 (Feliz Navidad)’ 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환상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관객들이 사랑하는 뮤지컬의 대표 넘버들과 다시 듣고 싶은 팬텀싱어의 중창곡,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캐롤 메들리들로 솔로부터 듀엣, 트리오, 콰르텟으로 따로 또 같이 완성하는 이번 공연은 추운 겨울을 녹일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는 무대가 예정되어 있다.

 

올 겨울 매력적인 12인의 뮤지컬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선사할 감동의 시간, 크리스마스 갈라콘서트 ‘펠리스나비다 (Feliz Navidad)’는 2017년 12월 22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오후 3시 30분, 8시 공연 단 2회를 예정하고 있다.

 

티켓 오픈은 오는 11월 23일(목)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 롯데콘서트홀, 멜론티켓에서 동시 오픈된다.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 S석 9만원, A석 6만, B석 3만원/ 문의 1588-5212)


공연명 펠리스나비다 (Feliz Navidad)

일시 2017년 12월 22일(금)

장소 롯데콘서트홀

시간 오후 3시 30분, 오후 8시

티켓 VIP 14만원 / R 12만원 / S 9만원 / A 6만원 / B 3만원

관람연령 만 7세 이상


권태형기자 brown@sisajorea.kr , brow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