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전설의 미스코리아’로 장윤정 , 예능 ‘비디오 스타’ 전격 출연 ,박소현 긴장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9/08/14 [07:45]

전설의 미스코리아’로 장윤정 , 예능 ‘비디오 스타’ 전격 출연 ,박소현 긴장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9/08/14 [07:45]

 

▲ 전설의 미스코리아’로  장윤정 ,    ©문화예술의전당

 
전설의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13일 방송되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20년 만의 방송 복귀를 알리며 거침없는 토크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전설의 미스코리아’로  장윤정이 예능 ‘비디오 스타’  전격 출연   © 문화예술의전당


1987년 미스코리아 진을 비롯해, 이듬해 미스유니버스 2위를 기록하며 많은 이들에게 ‘전설의 미스코리아’로 기억되고 있는 장윤정이 예능 ‘비디오 스타’에 전격 출연한다.

장윤정은 각종 토크쇼와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의 MC를 섭렵하며 다년간 재치 있는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당대 유명 프로그램 ’KBS 토요대행진‘ ’KBS 밤과 음악 사이‘ 등 의 진행을 맡으며 80-90년대 국민 MC로서 큰 활약을 펼쳤지만 돌연 미국행을 택하며 많은 이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이에 장윤정은 ‘비디오스타’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의 뜻을 밝히며 녹슬지 않은 진행 실력 뿐 아니라 거침없는 솔직 입담과 예능감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 문화예술의전당


장윤정은 갑작스러운 일일 비스 MC 요청에도 당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MC들에게 질문을 던지며 프로다운 실력을 선보였다고. 특히, 관록의 MC 임성훈과 환상의 콤비로 활약한 바 있는 장윤정은 비스의 맏언니 박소현을 긴장시키는 찰진 진행과 옛날식 멘트로 현장에 웃음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1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는 장윤정이 모태 미모를 인증하는 어린시절 사진부터 춤신춤왕(?)급의 댄스실력 등 다채로운 매력을 공개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한껏 더하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장윤정의 과거 사진에는 현대무용을 전공하던 그녀의 앳된 모습이 담겨있다. 큰 눈망울과 오똑한 콧날에 남다른 분위기와 미모가 돋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미모는 물론 예능감까지 물오른 장윤정의 무한 매력발산 무대가 펼쳐지는 이번 방송은 8월 13일 저녁 8시 30분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