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이청아, 숨길 수 없는 애교 본능 & 청순한 매력으로 남심(男心) 흔들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7/11/29 [01:23]

배우 이청아, 숨길 수 없는 애교 본능 & 청순한 매력으로 남심(男心) 흔들

우미옥 기자 | 입력 : 2017/11/29 [01:23]

배우 이청아가 일상 셀카를 통해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영화 ‘연평해전’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그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소한 일상 모습 4종 세트를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머리를 한 쪽으로 넘긴 채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은은한 미소를 지어 보이거나 핑크 빛 입술을 쭉 내민 채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 배우 이청아, 1인 4색 셀프 ~ ,사진제공=이청아 인스타그램


그런가 하면 그녀는 피자를 들고 셀카를 찍고 있는데, 이를 통해 그녀의 귀여운 매력까지도 엿볼 수 있다. 또한 굵은 웨이브의 헤어스타일에 검은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숨길 수 없는 청순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잡티 하나 없는 투명한 피부는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이청아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자신의 근황과 각종 취미 생활들을 솔직하고 재치 있게 오픈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그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그녀의 모습에서 소탈하고 털털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청아 미모에 물이 오른 것 같다", “청순 열매를 먹은 듯~”, “이청아는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배우”, "이름만큼이나 청아한 미소의 소유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청아는 김무열, 진구, 이현우, 이완 등이 출연하는 영화 ‘연평해전’ 촬영 중에 있으며, 그녀의 이번 영화는 2015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미옥 기자] red@sisakorea.kr , red@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베케트, 정일성 그리고 장두이…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 게임의 종말, END GAME, 게임의 승부,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