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러시아 웰메이드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박진감 넘치는 무대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9/10/24 [09:08]

러시아 웰메이드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박진감 넘치는 무대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9/10/24 [09:08]

러시아 웰메이드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가 19명의 실력파 배우와 톡톡 튀는 넘버가 돋보이는 녹음실 현장을 공개하며 색다른 무대를 예고했다.

 

 

▲ 러시아 웰메이드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박진감 넘치는 무대     © 문화예술의전당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는 프랑스 샤를 페로의 원작을 뮤지컬로 만나볼 수 있는 러시아 대표 가족 뮤지컬로 러시아 푸슈킨 극장을 전석 매진 시키고 러시아 뮤지컬 대상 3개 부문(음악, 조명, 프로덕션)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이미 검증 받은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서 실력을 인정 받아온 19명의 배우들이 함께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장화 신은 고양이’역에는 뮤지컬 <명성황후>, <뉴시즈>, <신흥무관학교> 등에서 활약한 진한빛과 최근 연극 <왕복서간>, 뮤지컬 <머더러>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뮤지컬 <레베카>, <프랑켄슈타인>에서 실력을 쌓아 온 이진우가 번갈아 연기한다.

 

또한 장화 신은 고양이의 주인으로 가난한 제분소의 아들 ‘장 피에르’역에는 뮤지컬 <도산 안창호>, <판타지아>, <아이언 마스크> 등에서 안정적인 가창력과 연기력을 선보인 이우진이 에텐셀 공주를 사랑하는 ‘왕 쇼드론 5세’역에는 <요괴메카드>, <보물섬>, <판타지아> 등 다수의 가족 뮤지컬에서 활약한 이상민이 무대에 오른다.

 

모험심 강한 ‘에텐셀 공주’역에는 뮤지컬 <구:도깨비들의 노래>, <판타지아>,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인 오유민이 맡았으며 마을 사람들을 괴롭히는 악마 ‘아르젠삭’역에는 뮤지컬 <점박이>, <신흥무관학교>, <명성황후> 등에서 인상 깊은 모습을 선보인 김태문과 뮤지컬 <판타지아>, <마리아 마리아> 등에 출연하며 활약한 김도원이 함께한다.

 

그 외에도 뮤지컬 <점박이>, <캣조르바>, <알사탕>, <안녕 자두야> 등의 공연에서 활약한 배우들이 대거 참여하여 파워풀 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박진감 넘치는 무대로 또 하나의 역대급 가족뮤지컬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독특한 멜로디 돋보이는 녹음실 현장 공개!
- 오는 10월 25일(금)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오픈! 조기예매 전석 60% 할인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가 오는 10월 25일(금) 오후 2시 티켓 오픈을 앞두고 러시아의 천재 작곡가 ‘세르게이 체크리조프’의 독특하면서도 서정성 강한 넘버를 먼저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된 곡은 ‘아 고양이’라는 넘버로 주인인 ‘장 피에르’와 ‘장화 신은 고양이’가 처음 만나는 장면을 그리는 곡이다. ‘장화 신은 고양이’역에 이진우가 재치 있게 소화하며 특유의 분위기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의 백미는 독특한 공연 특유의 맛을 살리는 ‘음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러시아 연출가들이 가장 같이 일하고 싶어하는 작곡가로 주목 받고 있는 ‘세르게이 체크리조프’의 음악은 상상력 넘치는 멜로디를 선사할 예정이며 랩과 함께 화려하고 역동적으로 움직이며 고양이들이 춤추는 장면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는 오는 10월 25일(금)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티켓을 통해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의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11월 4일까지 예매시 조기예매 전석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는 오는 12월 14일(토)부터 2020년 2월 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